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옥동 맛집) 짬뽕집!!

울산 남구 옥동 584-9번지 1층에 위치한
짬뽕집입니다

주차공간은 없어서 조금은 불편할 수도 있지만
법원 근처에서 일하는 저로선 걸어서 금방이라
완전 편해서 ㅋㅋ자주 찾는 곳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문제 붙은 것들은 밥먹을 때마다 주는 쿠폰이예요
운영시간은 오전11~ 오후10시까지네요
점심때 사람이 제일 많아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누루지탕 군만두 짜장면 등등
생소한 수소면? 철판 볶음 짜장
철판 볶음 짬뽕을 2인분 이상 팔고 있어요
다음엔 저걸 먹어볼테다!
주문 즉시 조리한다는 문구를 보고 늦게나와도 기다릴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공기밥 무한리필이라 ㅋㅋ짬뽕밥과 짬뽕의 차이가 크게 없어보이죠ㅋㅋ
짬뽕밥에는 면이 없겠네요! ㅋㅋㅋ

이번엔 나카사키 짬뽕과 일반짬뽕을 시켰어요

기본 단무지에 다가 좀더 아삭한 식감을
얻기위해 식초를 뿌렸지만 실패해서 안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사키 짬뽕이예요
국물이 하얗기보다 약간은 누런
그래서 그런지 조금 고소한 맛도나고
일반 짬뽕보다는 덜 자극적인 맛이였어요

저는 짬뽕을 시켰어요 국물이 유난히 짙고
야채들이 불에 직화로 구워진듯한 불맛이나요
그게 먹어보면 알겁니다 ㅋㅋ암튼 맛나요
다음엔 다른것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미니 쭈꾸미도 들어있어요 ㅋㅋㅋ 귀엽네요
여기들어있는 고기에서 참 깊은 맛이나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밥도 무한리필!!
저 한공기 다먹었어요 ㅋㅋㅋㅋ
완전 배부름 ㅋㅋㅋ
한끼 6500원 괜찮은 것 같아요

후식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 저번엔 먹었었는데 이번엔 비가와서 안먹기로 했어요 ㅋㅋ

남구 옥동에 위치한 짬뽕집!
불맛을 좋아하시는 분들,
독특한 짬뽕맛 찾으시는 분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