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미샤 스틱 섀도우 쉬머 브런치데이 레드 벨벳파이 발색

 

 

6월 미샤 1+1 행사때 구매한 미샤스틱섀도우 쉬머 라인 발색

소개해드릴까해요.

 

미샤에서 주로 색조를 많이 구매하는편인데

제가 가을웜톤인데 미샤랑 컬러감이 잘맞는 느낌이들어서

미샤로 자주 구매해요 ㅎ

 

컬러브로우도 20%할인할때 사는거보다 1+1 할때 구매하는게

훨씬 이득? 이란 사실을 이제 알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컬러브로우 사는겸 구매한 미샤스틱 섀도우 쉬머 브런치데이 , 레드 벨벳파이

 

 

 

 

원래 명칭은 미샤 컬러핏 스틱 섀도우

스틱섀도우 처음나왔을때는 좀 뻑뻑한감이 많았고

생각보다 발색력이 아주많이 떨어지는게 있었어요

첨엔 괜찮다가도 자주 사용하다보면 그런게 더 심해져서

끝가지 사용못하고 몇번 사용하다 버리기 일쑤였는데

 

요건 정말 부드럽게 사용이 잘되서 요즘

자주 사용하는 스틱섀도우 랍니다

 

 

 

 

미샤 스틱 섀도우 종류에는 매트/ 쉬머/ 글리터 3가지 제형과 다채로운

컬러조합이 가능하답니다.

 

쉬머는 부드러운 벨벳텍스처로 쉽고 빠르게 아이케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스틱섀도우예요 ㅎ

 

 

 

 

 

 

스틱섀도우 길이도 적당하고, 아랫부분에 색깔있는 부분을

돌리면 내용물이 나온답니다.

생각보다 많이 무르지도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너무 무르면 잘뭉게지고=_= 그렇더라구요

 

 

 

 

발색입니다. 사진이 흔들렸지만,

눈에 얹으면 색깔이 정말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물론, 크리즈가 없진 않아요 ㅠ

제가 쌍꺼풀이 진해서 좀더 심한게 있지만

그래도 많이 심하지 않았고, 많이 번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미샤스틱섀도우 쉬머 브런치데이는 음영줄때 괜찮고,

아이라이너 대신으로도 사용해도 괜찮더라구요

레드벨벳파이는 눈밑에 애교살 부분으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많이 티가 안나서 좋은 것 같아요 ㅎ

 

멀티로 사용이 가능한 미샤스틱섀도우 쉬머라인 후기였습니다

제가 직접 주고 구매했어요!

 

개당 7,500원 나는 1+1 구매해서 쓰는 후기예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