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콜라겐마스크 웰더마 사파이어마스크팩

콜라겐마스크 웰더마 사파이어 마스크팩

안녕하세요 지미킴입니다. 여러분들은 피부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건성이다보니 보습에 유독신경을 많이 쓰고, 마스크팩을 주로 사용해 보습관리를 해주고 있는데요. 2일에 1번꼴로 마스크팩을 하다보니 안해본 마스크팩이 없을 정도로 마스크팩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했던 마스크팩 중 제일 얇은 마스크팩 그리고 콜라겐이 듬뿍들어있는 콜라겐마스크 웰더마 사파이어마스크팩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대부분 콜라겐마스크 좋은건 다들 알고계실거예요. 콜라겐은 우리몸의 대부분의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물질로서 탄력과도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성분이랍니다.  피부친화력과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이 함유된 웰더마 콜라겐마스크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거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쳐진 피부는 탄력적으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 똑똑한 마스크팩이랍니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마스크팩의 시트가 흡수력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제가 여러 마스크팩을 사용해봤을때,  시트에 따라 피부에 앰플이 흡수되는 정도가 많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시트에 따라 마스크팩 사용시간도 길어지거나, 짧아지는 것도 그 이유 때문이더라구요.

 

콜라겐마스크 웰더마 사파이어마스크팩은 웰더마만의 신소재 투명 인피 마스크시트로 투명하고 얇지만, 탄력성이 높아 힘주어 당겨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 재질이랍니다. 그리고 어떤 얼굴형이나 피부타입에도 빈틈없이 밀착되어 고농축 콜라겐 앰플을 피부에 깊숙히 전달하는 역할도 하고 늘어짐 없이 피부를 전체적으로 감싸줘서 피부 탄력증가에도 도움을 주는 탄력마크스팩 효과도 한답니다.

 

 

 

전성분 확인하세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개별 마스크팩 종이에도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요!

앰플량은 콜라겐마스크 1매당 25ml

이제 직접 사용해보록 하겠습니다.

 

 

 

마스크팩 사용중 

 마스크팩 확대컷

 

 

생각보다 시트지가 매우 얇더라구요 지지체반대편을 얼굴에 대고 그다음에 지지체를 떼어내는순으로 얼굴에 밀착시키면 훨씬 사용하기 수월하더라구요. 제 피부가 그대로 투과되는거 보이시나요? 오른쪽 사진은 마스크팩 시트지가 얼마나 얇은지 한눈에 보이시죠?

시트가 얇아서 앰플이 금방 날아갈 것 같은 느낌이였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앰플이 그대로 피부에 흡수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웰더마 사파이어마스크팩 사용 전

 

웰더마 사파이어마스크팩 사용 후 

 

 

 

콜라겐마스크 사용하니 훨씬 피부가 반들반들하니 다음날도 화장도 잘먹고 너무 촉촉해서 좋더라구요. 또한 피부진정역할도 해서 피부에 열이 생기기 쉬운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콜라겐마스크 2일1팩 하기 딱 좋은 제품!! 전국 롭스매장에서 웰더마 제품을 만날 수 있어요!

 

★웰더마 홈페이지 이벤트! 신규가입시 즉시사용가능한 적립금 3,000원 지급!

웰더마 카톡플친 추가 시 즉시사용가능한 적립금 5,000P 쿠폰 지급!

그리고 사파이어 마스크팩 2박스 구매시 페이스 리프팅 실버롤러 본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네요!

저도 실버롤러 받으러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https://goo.gl/KsSg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