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루이까또즈) [ALSACE] 미니지갑 SJ4AL83RP 후기

 

 

 

 

 

제가 구매한 루이까또즈 미니지갑 입니다 < 출처 루이까또즈몰>

사피아노 재질 특징입니다 <출처 루이까또즈몰>

<출처 루이까또즈몰>

 

 

요즘 가방이 다들 가벼워지는 여름이죠 ~!

저도 가방도 가볍고 장지갑 들고다니다가, 최근에 집 도어락을 바꾸면서 전자카드키가 생겨서

그걸 지갑에 넣어다니면 좋겠다 싶어서 지갑을 조그마한걸로 바꾸기로했어요

그래서 루이까또즈 미니지갑을 구매했습니다!

10만원상당의 미니지갑인데요 할인받고 할인받고해서 8만5천원대로 구매 완료 !

조만간 제 생일이기도 해서 제 자신에게 주는 생일선물겸 해서 구매했습니다! 하하 ㅋㅋ(자기합리화)

 

 

구매할때 선물포장하도록 선택하는 란이 있어요!!

이렇게 상자에 이쁘게 포장해서 왔네요!!

간단한 글을 적어서 오기도 해요

저는 제이름과 힘내자라는 문구를 부탁했죠 이쁜 손글씨체로 적혀져 왔더라구요

 

 

교환및 환불신청방법이구요

이번에 구매한 미니지갑은 루이까또즈 몰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이더라구요!

다른 판매처에선 찾아볼 수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루이까또즈 몰에서 구매 했습니다.

 

 

저는 루이까또즈가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 않고, 디자인 부분이나 로고가 깔끔해서 좋아합니다.

 

 

색깔은 로즈핑크구요.

 

 

방습제와 여러가지 상표가 있습니다.

 

 

가죽재질은 베지터블피 구요 취급시 주의사항입니다

 

투톤효과가 있으며, 같은 원피에서도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색깔이 달라 보이는 것은 문제가 되는게 아니다.)

친환경 소재인만큼 마찰과 스크래치에 약합니다.(스크래치를 조심해라)

수분에 장시간 노출시 변색 될 수 있습니다.(니가 잘못사용하면 니잘못이다.)

 

대충 이런 내용이겠죠 ㅋㅋ

 

손질 및 보존 방법입니다.

 

천연피혁/ 합성피혁/ 천연섬유/ 합성섬유 별 손질 및 보존방법이네요.

 

 

크기는 손바닥하군요 ㅋㅋ

정확한 사이즈는

가로: 11cm 세로 7.5cm 폭 2.5cm 정도 됩니다.

 

 

색깔 곱구요 ㅋㅋ 마크가 있는데도 티가 안나는듯 해서 좋아요

 

 

필름칸 1 / 오픈칸1 / 수납칸2 / 지페칸 1

 

 

생각보다 지페칸이 작아서 들어갈까? 해봤는데 결론은 너무 많지만 않으면

정확하게 만원짜리 4장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5만원 권은 안넣어봤어요

지페가 딱 맞아요 ㅋㅋ

 

 

너무 좋았던게 스티로폼 2개가 들어가 있는 저렇게 나눠져 좋더라구요

쓰는 카드는 1~2장 밖에 없고 쿠폰 들어갈 수 있고, 해서 저한테는 너무나 딱맞는 제품이였어요

그래서 지금은 너무나 잘들고 다닙니다. ㅋㅋ

 

구매하시려는 분들 강추입니다.!!

 

 

검색창에서 "루이까또즈몰" 검색하세요!!

 

 

 

같이 구매한 루이까또즈 토트백 보러가기

http://monya37.tistory.com/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