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건성 쿠션 추천 포렌코즈 워터쿠션 23호 리얼 후기

 

 

작년 겨울에 럭키박스로 구매해서 득템한 제품중에 하나예요

럭키박스는 우리 후닝닝이 사줬어요 ㅋㅋ

총 7~8개 받았었는데 친구랑 반반씩 나눴어요 ㅋㅋ

 

거기서 득템한 건성 쿠션 추천 포렌코즈 필 워터 쿠션 23호랍니다

진짜 요거 물건이예요 ㅋㅋ 제가 소개해드릴테지만

저도 이거 다쓰고나면 ㅠㅠ 또구매할것 같은

 

 

 

 

전성분 확인하세요 ㅎ

정제수대신에 서양장미꽃수가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정말 촉촉해요

 

 

 

 

보통 22~23호 사용하는 전 다크닝이 젤 큰 관건이더라구요

자연스러운화장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23호를 자주 쓰는데

23호는 잘못사용하면 시간지나면 지날수록 다크닝이 너무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아무거나 도전해볼수 없지만,

워터 들어간거라면 써볼려고 한답니다.

그래서 요것도 건성인 저에게 딱인 워터 쿠션이라 정말 기대되었어요

 

 

 

 

하늘색 테두리의 하얀색 바탕의 케이스가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유통기한 넉넉하고,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 화장품

 

 

 

 

퍼프까지 깔맞춤이라 ㅋㅋ진짜 여름에 꼭 들고다니면 안성맞춤일 듯해요

 

 

 

 

퍼프도 뽀송뽀송한게 좋더라구요 ㅎ

 

 

 

 

필름을 제거하고 이제 얼굴에 테스트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12월에 구매했지만, ㅋㅋ 저는 3월에서야 뜯어봤다는 ㅋㅋ

균일하게 묻어나는 편이구요 ㅎ 진짜 제가 건성 쿠션 추천 해드리고 싶은건

요거예요 지속력하며 건조함 해결!!

 

 

 

쿠션 바르기 전

쿠션 바르고 난 후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니까 믿으셔도되요 ㅋㅋ

물론... 개인적인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성분에 따라 안맞을 수 도 있는점 감안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건성이지만, 기미잡티 보통으로 있는편이예요

커버력있는걸 고르자니,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광고는 커버력짱, 촉촉함짱)

제대로된걸 잘못본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커버력은 포기하고 에이지투웨니스 파운데이션 제품들 사용하는데

요건 진짜 물건이예요 제가 만나봤던 건성 쿠션 추천 강추합니다 진짜

커버력도 보통이고, 무엇보다 쿨링감과 촉촉함이 너무너무 좋아요 ㅠ

 

바르기전, 바르고 난 후 보시면 자연스럽게 톤업되었고

23호지만 화사한게 확 티가 나죠? ㅎ

진짜 건성 쿠션 추천 포렌코즈 워터쿠션 추천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