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닥터로보란테 속눈썹영양제 뷰티난다 리얼후기

 

 

오늘은 닥터로보란테 속눈썹영양제 소개해드릴까 해요

병원판매용으로 뷰티난다 홈페이지에 입점되어 있는 제품이예요

펩타이드가 다들 좋은건 아시죠?

자사기준 최대 펩타이드 함유되어 있는 차원이 다른 속눈썹 영양제!

 

 

 

 

저도 30살 때 처음으로 속눈썹연장이라는 걸 해보면서

속눈썹영양제가 필요하다는 걸 알았어요

속눈썹연장을 하다보면, 그리고 나이들다보면

 속눈썹에 힘이없어지고 잘 빠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꼭 필요한 속눈썹영양제

이것저것 써봤지만 큰 효과는 못봤었어요 ㅠ

 

그래서 진짜 내속눈썹 만들기 닥터로보란테 속눈썹영양제 써보기로 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ㅎ

 

 

 

 

용량은 5ml 눈썹과 속눈썹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하루 2번 아침, 저녁으로 눈썹과 속눈썹 모근에 충분히 발라주면 된답니다.

 

 

 

 

 

 

사용방법과, 전성분 제품관련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그리고 길이를 확인할 수 있는 속눈썹 인디케이터도 있어요

 

 

 

 

고농축영양이 들어있는 닥터로보란테 속눈썹영양제는

병원납품으로 인정받은 안정성에다 12가지 순한 자연유래 식물성분으로

속눈썹에 즉각적인 영양을 준답니다.

 

12가지 성분은 상황버섯, 자소엽, 홍삼, 황금, 형개

버지니아풍년화, 프로방스장미꽃, 캐모마일꽃, 병풀, 칡뿌리

알로에베라, 녹차랍니다.

 

 

 

 

바르는 팁이 정말 얇아서 속눈썹에 바를때 아이라이너그리듯

발라주니 훨씬 잘발라 지더라구요

 

 

 

 

주름개선,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주름완화 화장품

대체 물질로 잘알려져 있고, 분자가 작아 흡수가 빠르다고 해요

건강한 속눈썹 가꾸는데 이만한게 없는 듯 ㅋㅋ

저도 전과 후가 확연히 달라서 놀랬어요 ㅋㅋ

 

 

닥터로보란테 속눈썹영양제 사용전 

 

닥터로보란테 속눈썹영양제 사용 후 

 

 

사용전과 사용 후 모습입니다.

사진을 클릭해보시면 알 수 있어요

숱도 더 풍성해졌고, 길이도 훨씬 길어졌답니다+ㅁ+!!

눈가 피부에도 도움이 준다니 꾸준히 써야해요!

다크써클도 좀더 옅어진 느낌적 느낌이 드네요

 

 

속눈썹이 얇고 숱이 적으신분 / 작은 뷰러사용으로 손상된 속눈썹

모가 얇고 숱이 적은 남자눈썹 / 건강하고 탄력있는 속눈썹을 원하시는 분

속눈썹 연장 후 관리가  필요하신 분 들께 추천해드려요!!

 

 

닥터로보란테 속눈썹영양제가 필요하신 분

아래링크 클릭!

 

https://goo.gl/3yUYX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