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밀키드레스 붓펜 아이라이너 직접 돈주고 산 후기

 

밀키드레스 붓펜 아이라이너 직접 돈주고 산 후기

페이스북을 눈팅으로 자주 보는편인데

페북광고가 엄청나더라구요

거기에 혹해버린.. 접니다 밀키드레스 붓펜 아이이너 직접 돈주고 산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ㅋㅋㅋ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후기는

단 한 번의 미친 발색과 더불어 지속력이였어요

브라운 색깔도 한몫했죠 ㅋㅋ

 

 

 

 

밀키드레스 바비메이크 펜 아이라이너

정식 이름입니다. ㅎ 한번의 터치로 또렷하고 아찔한 눈매 인증!

검정색은 품절사태가 일어났더라구요 ㅋㅋ

 

저는 부드러운 인상을 좋아해 주로 브라운 브로우마스카라를 사용하고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자주 애용하던 터라 손쉽게 구매

 

1+1 이벤트 행사가로 14,000원 인데

배송비 포함 16,500원에 결제 했어요

 

 

 

 

생각보다 용기가 약한가봅니다 ㅋㅋ

아이라이너 용기에 대한 주의사항이 있는건 처음봤어요

 

그래도 배송할때 깨진건 다시줘야져

다행히 두개다 멀쩡한 상태로왔어요 ㅋㅋ

 

 

 

 

 

 

이전에는 키스미 히로인 아이라이너 브라운을 사용했었어요

지금도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http://monya37.tistory.com/464

 

그느낌과 아주 비슷하답니다.

 

 

 

 

이런 함정을 보았나... 재고 떨이인가요?

2018년도 5월 21일까지네요...

지금 3월인데?!

 

2개월남짓... 열심히 써야 합니다...

이래서 1+1는 조심해야 하나봅니다.. ㅠㅠ

 

 

 

 

붓펜이라 초보자도 그리기 쉽고

이물질이 잘 묻는다고 관리 잘해주려면

아이라이너를 사용하고 난 다음에는 물티슈 같은걸로

닦아주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키스미 아이라이너 보다는 아이섀도우가 덜 묻는 느낌이 들어요

 

 

 

 

손등 발색입니다

브라운 발색은 아주 쉽게 되더라구요

시간이 지나야 번짐이 일어나지 않아요

바로 비비니 번지는 ㅋㅋ

 

 

 

 

 

 

 

 

아이라이너 사용 하기 전

 아이라이너 그린 후


 

 

 


 

아이라이너 끝을 어떻게 마무리 처리 하느냐에 따라

사람인상 및 분위기가 정말 달라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라이너 두께도 아주 중요해요 ㅋㅋ

그날 따라 다르게 그려지지만 ㅋㅋ

저는 항상 오른 쪽을 먼저그리고 왼쪽을 그리는데

항상 짝짝이...ㅋㅋ 두께도 짝짝이 길이도 짝짝이

맞추려고 하면 점점 아이라이너가 두꺼워지는 사태가 되죠 ㅋㅋ

 

계속 그리다보면 어느정도 맞춰 지긴하더라구요 ㅋㅋ

밀키드레스 붓펜 유통,사용기한이 2달밖에 안남아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잘산것 같네요 다른 하나는 다른사람 얼른 쓰라고 줘야겠어요

2달 동안 2개는 다 못쓸것 같네요

 

저는 SOSO 인것 같습니다

 

재구매의사는 50%

또 할인하는데 1+1가 아니면 구매할것 같아요 ㅋㅋ

 

지금까지 밀키드레스 붓펫 아이라이너 직접 돈주고 산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