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울산 삼산동 타이마사지 몽태국전통마사지

 

울산 삼산동 타이마사지 몽태국전통마사지

 

요즘 일과 집에서 공부를 병행하느라

덕분에 블로그도 뜸해진게 사실이예요 ㅠ 그래서

오늘은 뭉친어깨와 몸을 풀러 마사지샵을 방문했어요!

바로 울산 삼산동 타이마사지 몽태국전통마사지 샵입니다.

 

 

 

 

몽태국전통마사지 예약: 052-258-1252

 

 

건물1층에 주차장도 있고, 버스로 이용시 이마트 정류장에

내리시면 3분내 걸으면 끝! 복잡한 길찾기가 아니라 찾기 쉬었어요.

태화강역이랑 가깝기도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ㅁ+

다음엔 커플로도 받으러와야겠어요!

 

 

 

 

건물 2층에 걸어가도 되고 ㅎ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엘레베이터 이용하셔도 되요

 

 

 

 

들어가자마자 전통태국분위기의 관경에 정말 놀랐어요!

와 ~!! 울산 삼산통 타이마사지 여기서 분위기에 취하고

마사지에 취하고 ㅋㅋ 분위기가 너무좋아서 ㅋㅋ

다른 타이마사지도 많이 다녀봤었지만, 전통 태국 같은 느낌이 나는곳은

진짜 여기가 처음이었어요 ㅎ

 

 

 

 

 

 

인테리어 작은 소품 하나하나 세심하게

전통태국 느낌이 많이 나게 준비를 해놓으셨더라구요

진짜 저 태국에 온느낌이었어요 ㅋㅋ 가본적 없지만

 

 

 

 

아침이었는대도 야근하고 오신 예약손님들이 많아서 방이 정리되는

기다리는 동안 오미자차와 하루견과를 주셨어요

오미자차도 맛있고 ㅎ따뜻하니 좋더라구요

 

 

 

 

화장실과 샤워실도 남녀로 구분되어 있고

족욕하는 곳 옆에 있어요

 

 

 

 

 

 

 

 

 

 

우선 방을 배정받고 저는 타이아로마를 받기로 해서

가운으로 갈아입고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했어요

 

 

 

 

족욕하는 곳에 꽃까지 띄워주시니 넘나 기분 좋더라구요

요기가 바로 울산 삼산동 타이마사지 몽태국전통마사지 입니당 ㅎ

 

 

 

 

이런게 관리받는 기분이겟죠? 파란색 따뜻한 물에 발만

 담궜을 뿐인데도 몸이 노곤노곤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발담그고 조금있으니 관리사분이 인사해주시고 발을 씻고 닦아주셨어요!

안녕하세요! 하시는데 한국말 조금할줄 아시고 인상이 참 밝으시더라구요

 

 

 

 

이렇게 방마다 동남아시아 쪽에 국가들이 적혀져 있었어요 ㅎ

전 파타야방이랍니다 ㅋㅋ

 

 

 

 

내부는 깔끔하게 기본 2개씩 배드가 있었어요

한쪽엔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한쪽 벽면엔 옷걸이가 있어서 거기서 탈의 하면된답니다.

그리고 불빛도 제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도로 낮춰주셔서

관리 받는 내내 눈이 편안했어요!

 

그리고 나중엔 제얼굴예쁘다고 뷰티풀이라고 칭찬도해주셨어요

ㅋㅋ관리받으면서 기분좋으라고 얘기해주신건지 모르겠지만 ㅋㅋ

중간중간에 강도 괜찮냐고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마사지해주시는게 정말 시원하고 기분좋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에 바스라는 고체같이 생긴 밤을 발라주시는데

그게 시원한걸 더 시원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약간 파스 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

 

타이아로마는 처음엔 발부터 시작해서 위로 올라가면서

주물러 주시는데 왼손 오른손 왼다리 오른쪽 다리

하나하나 앞 뒤로 마사지 해주시는데 진짜 시원하더라구요

아 ~ 이런게 진짜 관리다운거구나 싶었어요

 

이전에 받았던건 그냥 누르는 힘만 강해서 아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이건 전혀 그런게 없이

아 진짜 내 근육이 어디가 뭉쳤는지 알고 만져주시는 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른 아침인대도 예약자분들이 많으셨나봐요!!ㅎ

다음엔 남자친구랑 꼭 커플마사지 받으러 와야겠어요

 

 

 

 

QR코드 확인하면 울산 삼산동 타이마사지 몽태국전통마사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약제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니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한번 다녀오면 50% 쿠폰은 공짜!!

다음에 남친이랑 가면 요거써서 가야겠어요 ㅋㅋ

몸찌뿌둥하거나 관리받아야 겠다 하시는 분들

요기! 울산 삼산동 타이마사지 몽태국전통마사지 추천합니당~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