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사마스크추천 카카오메이커스 테라 공기정화마스크

 

황사마스크추천 카카오메이커스 테라 공기정화마스크

오늘은 따뜻한 봄이 오기전에 미리 준비해야할 황사마스크추천 해드릴까해요

바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인 테라 공기정화마스크 랍니다

 

스타일과 함께 공기정화기능까지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로도 사용가능한

실용적인 패션 마스크 테라 공기정화마스크입니다.

 

 

 

 

오~ 테라 공기정화 마스크 ㅋㅋ넘나 귀엽네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만원대 초반대로 커플로 착용하려고 구매했어요

 

 

 

 

강력한 공기정화 및 미세먼지 차단 기능까지 있는 똑똑한 공기정화 마스크

인체에 해로운 화학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진

바이오 세라믹 필터가 탑재 되어 있어서 초 미세먼지 흡착제거 기능과

VOC 제거기능 공기정화용 필터가 들어있는 마스크예요

국내특허는 물론이고 미국 사용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랍니다.

 

 

 

 

마스크 패션의 기능이  강화되어서 패션패치가 따로 탈부착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일회용 오염방지 부직포 필터를 별도로 같이 준답니다.

그리고 실리콘 밸크로도 주구요 부직포 필터가 있어서 그런지

화장번짐과 마스크오염을 방지해준다고 하네요 ㅎ

 

더더욱 좋은건 마스크 내부의 점액필터와 바이오세라믹필터의 기능은

세탁 후에도 상당기간 유지된다고 하네요.

 

 

 

 

넘나 귀엽지 않나요 ㅋㅋ 저 하얀수염이 탈부착이 가능하답니다.

아직은 추운 겨울이지만, 조금있으면 따뜻한 봄이 오면 엄청난 황사가 오겠죠?

그걸 대비해서 겸 ㅋㅋ 추운 겨울을 좀 패셔너블하게 보내볼겸

구매해본 황사마스크 추천 카카오메이커스 테라 공기정화 마스크

 

 

 

 

귀쪽부분은 저동그라미부분으로 조절할 수 있어요

 

 

 

 

이부분은 마스크 착용할때 코부분이랍니다. 김서림방지를 위해

만든 부분같아요 ㅎㅎ 근데 전 이부분이 조금 마음에 안들었던게 ㅠㅠ

제코랑 안맞아서 그런지 저 자국이 얼굴에 그대로 남더라구요 ㅠㅠ

제가 처음에 잘못착용해서 그런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ㅋㅋ

 

 

 

 

이렇게 탈부착이 가능한 공기정화마스크

황사마스크로도 사용가능하고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1석 2조의 제품이죠?! 그리고 추위도 막아주니 좋아요

 

 

 

 

요 가운데를 만져보면 확실히 뭔가 만져진답니다

아무래도 필터들이 내장되어 있는거겟죠

그렇다고 막 무겁거나, 그렇진않아요

 

 

 

 

함께 동봉되어온 일회용 부직포 필터랍니다.

 

 

 

 

 

 

실리콘 벨크로와함께 붙여주면 끝!

 

 

 

 

끝쪽으로 붙이는게 좋아요 저렇게 붙이니 금방 떨어지더라구요 ㅠㅠ

일회용 부직포는 제가 벗엇다 꼈다 하니 금방 ㅠㅠ 제기능을 상실하더라구요

그래도 필요할 때마다 일회용으로 착용하니 화장했을 때는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착용했을 때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귀여워서

남자친구도 좋아하더라구요 착용하는게 쪼꼼 번거롭긴하지만 그래도

황사마스크로, 때론 미세먼지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패션 마스크

하나쯤은 대비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ㅁ+

 

직접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후 솔직하게 남기는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