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창 맛집) 울주군 냉면 맛집 청아정

울주군 온양읍에 있는 열무국수 유명한집이예요 ㅋㅋ
남창 열무국수하면 유명한 청아정입니다 ㅋㅋ
위치는 발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가기전에있어요
주차장은 건물 바로 맞은 편에 있어요

전화번호는 052-239-3449입니다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ㅋㅋ
왠지 고기 구워 먹어야할 것 같은 테이블 ㅋㅋㅋ

야외이지만 좌식 테이블이있어요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10시~ 저녁 9시까지 입니다
문을 일찍 열군요 ㅋㅋ 셀프로 해야하는게 있네요
바쁘시지 않으면 물하고 컵은 가져다 주세요 ㅋ

메뉴판입니다 제일 유명한 게 4번 6번입니다
엄마랑동생은6번 열무 물국수 4번 열무 물냉면입니다
저는 물국수보다 물냉면이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ㅋㅋㅋㅋ하하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직접 담근 열무랑 깍두기예요

찐만두도 주문해서 단무지와 함께 나왔네요

시원한 배가 곁들인 열무물냉면입니다
정말 시원해 보이네요 ㅋㅋ
여기서 팁! 계란을 젤먼저 먹어야하는 이유가 있다네요 ㅋㅋ 몸에 차가운게 들어가기전 계란을 먹어서 많이 놀라지 말라고 ㅋㅋ 계란을 가장 먼저 먹어줘야한다네요 ㅋㅋ

열무물국수입니다 ㅋ 개취 존중합니다
열무가 많이 익어서 새콤할때도 있고 그래요

냉면은 보통 냉면과비슷해요 ㅋㅋ

열무가 있어서 새콤달콤 합니다 ㅋㅋ

찐만두입니다 ㅋㅋ 찐만두도 좋지만 물만두가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찐만두는 식감이 더 느껴지구요
물만두는 촉촉해서 ㅋㅋ 좋아합니다

만두 속입니다 ㅋㅋ 고기는 안들어 있어요 ㅋㅋ
아쉽지만 만두와 냉면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ㅋㅋ

한번쯤은 드셔봐도 괜찮아요! ㅋㅋ
지금까지 님창 맛집 청아정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