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악건성크림 아이소이 압축보습제 모이스춰라이집

 

악건성 크림 아이소이 압축보습제 모이스춰라이집

 

겨울만 되면 찾게되는 수많은 보습제들 하지만, 촉촉함을 유지하는 건 바르는 그 때뿐, 악건성인 저는 유난히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데, 특히 화장한 후 4시간이 지나면 유난히 건조하더라구요 그런데 이거는 이거하나만 발라도 건조함이 오래가서 정말 달랐어요. 바로 악건성크림 아이소이 압축보습제 모이스춰라이집 이랍니다 ^^

 

 

 

 

뭘 발라도 메마를 때! 고강력 압축보습 피부 수분한계치에 도전하는 1g 아이소이 전제품은 그 유명한 불가리안 로즈를 사용해서 유명한 제품이죠^^ 저도 이제품중에 흔적세럼 효과 톡톡히 봤었어요 ㅎ 진짜 흔적이 옅어지면서 전체적으로 얼굴이 환하게 되는 제품이였는데 가격이 조금 센편이라 연달아 사용하지 못했었지만, 그래도 거의 1년넘게 사용했었던 것 같아요

 

 

 

 

 

 

아이소이는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식물성 버터가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고, 피부 보습 에너지를 강화시켜 피부 수분을 날아가는것 까지 방지해주는 고강력 보습제예요. 그래서 한번바르고 나면, 장시간 촉촉하고 건조하지 않아 진짜 악건성크림 으로 짱인 제품이예요.

 

 

 

 

전성분이 모든걸 알려준다죠^^ 요즘은 전성분 보는 똑똑한 소비자 많잖아요. 저도 그중 하나랍니다.

전성분 중 물론 천연이라고 해서 나랑 다 맞는건 아니지만, 전 왠만하면 다 맞는 편이더라구요.

 

 

 

 

 

 

아이소이 압축보습제 모이스춰라이집 30ml, 45,000원

현재 20% 할인으로 36,000원에 구매가능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지만, 개봉후에는 6개월이내로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

 

 

 

 

 

 

 

 

은박 실링을 제거하고 손등에 테스트 해봤어요.  아무래도 보습력이 강력하다보니 좀 점성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제형이예요, 조금 진득한 느낌들도 들지만, 발림성이 아주 좋습니다.

 

 

 

 

물론 끈적임이 있는 제형이지만, 바르고난 뒤의 느낌은 그런게 없어요. 일정시간이 지나고나면 쫀득쫀득했던 제형이 보송보송한 제형으로 바뀌고 촉촉함이 오래도록 장시간 지속되어서 건조할때 손이 가는 제품이예요. 꼭 얼굴 뿐만아니라, 악건성크림 이지만 팔꿈치, 발뒷꿈치, 복숭아뼈 등 건조한 어느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물론 조금 가격대가 있는 제품이라 아무곳에나 바르기엔 아까울수도 있지만, 너무 건조한 곳에는 충분한 보습이 이루어지지 않을경우 상처가날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예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같은 악건성 분들에게 꼭 필요한 악건성크림 아이소이 압축보습제 모이스춰라이집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고, 또한 크림아닌 모이스춰라이집 스틱(입,얼굴)도 있어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도 여라가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악건성이라 여러가지 다써봤지만, 진정이 안되더라 하시는 분들 이번엔 요거 한번 도전해보세요!!

 

- 화해설문조사에서 제품만 받아 리뷰는 댓가 없이 제가 별도로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