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맛집) 두울원 옥동점 돌판비빔밥 후기

오늘 점심때 뭐먹지??
누구나 고민하시는 부분이죠 저도 동감합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 두울원 옥동점 체인점을 소개할까합니다
공업탑점과 무거동점은 ㅠㅠ 없어졌더라구요
둘다 가봤었어요 ㅋㅋㅋ

시간대가 2시정도 되서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여기는 신발벗고 들어가는 좌식형 식탁입니다 ㅋㅋ

두울원하면 ㅋㅋ 들깨칼국수가 맛있죠 ㅋ
들깨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유난히 들깨칼국수는 맛있더라구요

차림표입니다
여름이라 콩국수와 비빔 국수도 하네요!
오늘은 돌판비빔밥을 주문했어요 7000원짜리밥이라 기대됩니다

빨리나왔네요 ㅋㅋ 엄청 큽니다 반찬들이 잘게 잘라져 나와서 비비기 쉽게 나와있구요
밥위에 참기름도 뿌려져 나오네용 ㅋㅋ고소한 냄새가 솔솔 ~ 적당히 납니다 ㅋㅋㅋ

색깔도 예쁘죠 ㅋㅋ 참 먹음직 스럽습니다

돌판비빔밥의 피날레를 장식해줄 빛깔 좋은 고추장입니다

역시 나물들이 잘게 잘 잘라져 있어서 잘비벼지는 것 같아요

한 입먹어보겠습니다 ㅋㅋ 맛있군요 ㅋㅋ
너무 뜨거워서 ㅋㅋㅋ 천장 데일뻔 했어요 ㅋㅋ
주변 돌은 뜨겁지 않아요 ㅋㅋ다행히 밑만 뜨겁습니다
천천히 조심해서 드세요!

해물수제비 입니다 해물수제비도 국물 시원한게 먹을만해요 ㅋㅋ

조개도 많이 들어서 시원해요

들깨 칼국수 입니다 ㅋㅋ 옛날엔 들깨가 참 많이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ㅋㅋ 물이 많이 들어간 느낌아닌 느낌은 어쩔수 없나봐요 ㅋㅋ

기본 셋팅입니다 ㅋㅋ 고추가 은근 매워보여서 못먹겠어요 ㅠㅠ

쌀, 김치는 국내산이라고 하네요!

비빔밥에 따라나오는 콩나물 국물입니다
이건 시원하게 나와요
(따뜻하지 않아요)
그래서 뜨거운 돌판비빔밥과 국물이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ㅋㅋ

계산대 근처 두부과자도 팝니다 ㅋㅋㅋ
다음에 사먹어봐야겠습니다 ㅋㅋ


지금까지 두울원 옥동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