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니모리 피카츄 마스카라 그레이 컬러 후기

 

토니모리 피카츄 마스카라 그레이 컬러

토니모리에서 피카츄 마스카라가 새로나왔더라구요

토니모리랑 포켓몬이랑 콜라보 한건 다들 아실거예요

마스카라 컬러중에서 블랙, 브라운, 버건디는 흔한데

그레이라.. ㅋㅋ 좀많이 색다르더라구요

검정색에서 많이 벗어나진 않겠지 싶어

초이스 했어요 할인해서 4천원 정도에 구매!

 

 

 

 

 

 

토니모리 피카츄 컬러 마스카라 02 그레이

 

선명한 컬러링과 글레머러스한 볼륨효과로

매력적인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컬러 마스카라예요 !!

 

 

 

 

 

 

꺄~+ㅁ+ 겨울을 토대로 나온건지

넘나 귀여운것 단상자부터 노란색 피카츄 넘나 귀엽네용

 

 

 

 

손에 잡힐만한 작은크기예요 ㅋㅋ

 

 

 

 

제조된지 1년이 넘었네여 ㅋㅋㅋㅋ

하지만 뭐 3년안에 쓰면되니까 ㅋㅋ

 

 

 

 

그레이 색깔이 눈에 보이시나요?

검정색보다는 옅은 색깔이지만 검정 계열에 가까워요

 

 

 

 

생각보다 컬링도 잘되는 편이고

일반 클렌징오일에 잘지워져요

워터프루프는 아니구요 가루날림전혀 없고

번짐도 없어서 괜찮더라구요

 

브라운 아이라이너와 매치해도 어색하지 않은

토니모리 피카츄 마스카라 그레이컬러

괜찮은것 같아요 ㅋㅋ

넘나 귀여운 토니모리 피카츄 마스카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