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입생로랑 립스틱 45 리얼 후기

 

 

입생로랑 립스틱 45 리얼 후기

부모님이 며칠 전 베트남 하롱베이 다녀오셨어요

면세점에서 처음으로 명품 립스틱을 사봤다며

엄마가 선물로 주신 입생로랑 립스틱 45

 

 

 

 

제품명: 입생로랑 루즈 볼립떼 샤인 오일-인-스틱 45

참 이름이 길어요 ㅋㅋㅋ

 

 

 

 

제품 상자부터 부티나고 입생로랑 마크가 참 ㅋㅋ독특하니

나 비쌈 ㅋㅋㅋㅋ 이런걸 티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엄마는 분홍색 저는 빨간색계열로 사오셨어요

2개 가격은 74000원 주셨다고 했어요.( 할인받은 가격이라고함)

 

 

 

 

 

 

46이 인기가 많은지 후기가 그게 더 많던데

저는 입생로랑 립스틱 45를 엄마가 사오셨네요 ㅋㅋ

엄마도 이 브랜드를 모르셨었는데 이모가 입생로랑 해서

괜찮은가 한 번 사보셨대요 ㅋㅋ

 

 

 

 

 

립스틱 케이스부터가 부티나지 않나요?

처음 가져 보는 입생로랑 립스틱 45입니다.

 

 

 

 

립스틱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 되는거 있죠

 

 

 

 

 

 

입생로랑 오일-인-스틱 같은 경우는 펄감이 들어있고

발라보면 립글로즈 바르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촉촉한 립스틱에 가까워요

 

최근 매트의 매력에 빠져서 매트만 바르고 다니던

저에게 불쑥 나타난 입생로랑 립스틱 45

 

 

 

 

 

 

미세한 펄들이 있지만 실제로 발라보면 많이 티는 안나더라구요

입생로랑 립스틱 45 는 약간 진한 레드+핑크인데

핑크가 70%정도 되는 것 같아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건조한 입술입니다

 

 

 

 

1회 바른 모습이예요

약간 핑크기가 더 많이 돌죠?

실제 색상이랑 비슷해요

 

 

 

 

3회 덧바른 모습이예요

촉촉한게 눈에 확 티가 나죠?

 

 

 

 

촉촉하면서도 덧바를수록 진해지는 입생로랑 립스틱

푸시아핑크보다는 톤다운된 발색을 가지고 있는

입생로랑 립스틱 45 리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