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메디필 나이테 실 넥크림 3주사용 후기



나이가 들어가면서 목주름은 숨길 수 없다고 하죠 

저는 20살때부터 목주름이 ㅠㅠ 커다란게 생겨서

신경쓰일 수 밖에 없었는데


지금도 여전히... 여러가지 화장품이 많이 나오면서

메디필에서 넥전용 목크림이 나왔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정가는 53,000원 -> 저는 공구가로 16,500원에 구매했어요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실처럼 늘어난다고 해서

실 넥크림이라고도 불리우는 메디필 나이테 실 넥크림





피부임상연구센터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된 제품이예요 





쫀득 쫀득 메디필 나이테 실 넥크림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으로 전성분 확인하세요 

함유량이 많은 순서대로 표기되어 있어요 





100ml 메디필 나이테 실 넥크림 

사람의 나이테라고 하는 목 주름을 없애는데

효과가 있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유통기한도 2020년까지 넉넉하구요 





제조업자 및 제조판매업자 (주)스킨이데아

소비자 상담실: 070-4820- 2663





중간에 캡이 하나 더 있어요 





정말 실 처럼 늘어나는 메디필 나이테 넥크림 





하얀색 쫀득쫀득해보이는 제형이예요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펴발림성은 보통이고

흡수가 좀 더딘 것 같은 느낌이예요

처음에는 겉도는 느낌이 강하지만 

목 마사지 해주면서 바르면 시간이 조금 지나면 흡수되요 





바르기 전의 목 상태였습니다 

지금 3주가 지났지만, 광고에서 보이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일어나지 않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주름이 조금 옅어지는 

느낌은 드는 것 같아요 미백성분의 화장품들은 

주로 밤에 바르는게 좋아서 밤에만 바르고 있는데 

효과는.. 3개월이상 써봐야 아는 거겠죠?

그래도 목은 얼굴피부보다 더 연하다는 느낌이들어서

흡수감이 더 좋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꾸준히 써보고 3개월뒤 다시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메디필 나이테 실 넥크림 3주사용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