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화장품 샘플 이벤트 마녀공장 무료 샘플킷 get 하기



마녀공장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누구나 100% 득템하는 화장품 샘플 이벤트!! 

이건 제가 마녀공장과 카카오톡 친구로 받았을때

캡쳐한 화면이예요 ㅎㅎ




이전에도 마녀공장에서 화장품 샘플 이벤트를 진행했었지만

이번에 마녀공장 홈페이지를 개편하면서 새롭게

샘플킷이 3가지로 구성되었어요


첫째, 마녀공장이 처음이라면?! 마녀베스트 KIT

둘째, 푸석, 건조한 피부에는? 촉촉수분 KIT

셋째, 환절기 피부 트러블에는? 고민해결 KIT


피부에 맞게 내가원하는 화장품 샘플 이벤트 참여하면됩니다!!





이미 회원가입하고 받아보셨던 분들도

배송비 2500원만 내면 다시 받아볼 수 있어요!! 

신규 회원가입시 5천원의 적립금을 주는데 

그걸 배송료로 사용하면 화장품 샘플킷 무료로 겟할 수 있어요!




마녀공장은 제가 4년전부터 만나온 제품이구요

천연성분으로만 이뤄져서 진짜 마녀공장 사용하면서

화장품 뭐쓰는냐는말 진짜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전 너무나 잘맞아서 잘용했지만 

천연성분이라고 해도 개인마다 알러지 반응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화장품 샘플사용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마녀공장은 제품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샘플을 나눠주는거 같아요 ㅋㅋ 




화장품 샘플 이벤트 마녀공장 무료 샘플킷 겟하기!!

3가지 KIT 종류별로 구성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여기있는 제품거의다 써본 것 같아요 ㅋㅋ


아직도 쓰고 있는 제품도 젤 많구요 

제가 애정하는 제품은 수분부활자석앰플, 갈락토너, 비피다 콤플렉스

뭐... 굳이 곱자면 너무 많네요 ㅋㅋ




화장품 샘플 이벤트 신청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회원가입하고 신청하면완료!

확인하셔야할 주의사항 한번 확인하시구요 

샘플킷은 1회 1타입만 신청할 수 있고, 동시신청은 안돼요!!

여러분께 도움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용 

화장품 샘플 이벤트 찾아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