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미니별체인크로스백 리얼후기



올 여름 하얀색의 스타일을 완성해주었던 

하얀가방 미니별체인크로스백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직접 돈주고 구매했어요! 


하얀색스타일의 포인트완성으로 구매한 가방!

11번가에서 3만원대로 구매가능해요 

(전 ㅠㅠ호갱됨)





비닐포장으로 왔어요 

더스트백에 왔으면 받는 사람이 더 기분 좋았을 것 같아요 

저렴한거 샀으니 ㅋㅋ 감안해야겠죠 ㅠㅠ





가로길이 25cm 세로 14cm 폭은 6cm인데

생각보다 폭이 많이 좁아요 ㅋㅋ 

여름엔 가방이 많이 무거운게 싫어서

딱 필요한거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일부러 가벼운걸로 샀어요





파리앤유에서 직접 구매했어요 

파리앤유 고객센터 02-2214-2224





아이보리, 베이지, 다크베이지 3가지 색상이 있는데

베이지, 다크베이지는 끈 색상만좀 달라요 





버클대신에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편해요

생각보다 많이들어가도 잘안닫힐때도 있지만,

그래도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예요 





안쪽 수납공간은 총 3개 예요 

지퍼로된 수납공간 1개 작은수납공간1 보통수납공간1개

많이 넣을순없고 종이같은거 접어서..보관할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가방끈도 개별로 포장되어서 왔어요 





가방끈은 구멍이 있어서 조절할 수 있는데

키160cm 저는 제일 안쪽에 해도 좀많이 긴느낌이라서

같은 길이의 구멍으로 송곳으로 1개 더 뚫어서 끼웠더니

길이가 딱맞더라구요 ㅋㅋ 아빠찬스!!





나 금장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녹슬지만 않는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장식도 나름 예쁜것 같아요 ㅋㅋ







생각보다 어느옷에도 잘어울리는 미니별체인크로스백 

직접 메고 찍은사진은 없지만 

전 나름 별4개의 만족을 합니다 ㅋㅋ

가방이 힘이 없어서 흐물거리긴해요 ㅋㅋ

그래도 작은거 치곤 반지갑, 립, 팩트 폰까지 다들어가요 

나름 만족한 미니별체인크로스백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