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18 피치캐러멜 후기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18 피치캐러멜 후기

올리브영에서 겟한 세일로 득템한 클럽 클리오 루즈힐 신상 립스틱!!

최근 매트립스틱으로 유명한 클럽클리오 립스틱이

색도 저한테 잘맞더라구요 


매트립스틱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클리오 립스틱으로

인해 입문하게되었다고 해도과언이 아니예요 ㅎ


 



신상으로 나온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의 컨셉은

스트레토 힐을 신는 듯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하이-컬러가 입술아 녹아들 듯 

밀착되는 초발색 극밀착 립스틱이예요 





최근 2017년 8월에 제조했어요 





저는 가을 웜톤인데 

손등에 여러가지 테스트를해서 그나마 

원하는 색깔을 찾은게 18 피치 캐러멜이예요 

핑크+오렌지가 섞였지만 핑크가 70%정도 예요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18 피치캐러멜 

18,000원 => 할인 14,400원 





이번에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신상은 

고급지게 똑딱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눌렀을 때 이렇게 나와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 

아담한게 예뻐요 





립스틱 유통기한은 제조일자로 부터 2년입니다. 





날카롭게 보이는 매끈하게 잘빠진 립스틱모습입니다. 








이건 피치캐러멜만 발색한 모습이예요 

거의 원래 색상처럼 나왔어요 

톤다운된 딱 가을 립스틱이예요 

한 번 스윽 그었을 뿐인데 ㅋㅋ





손등에 전색상은 아니지만 ㅋㅋ올리브영 매장에서 

칠해봤어요 ㅋㅋ 피치캐러멜은 왼쪽에 세로로 칠한거예요 

저 색 보고 바로 결정!! 

다른 색들은.. 뭐가뭔지 저도 모르겠어요 ㅠㅠ

다음에 또 놀러가봐야겠어요 ㅋㅋ





셀카다보니 색깔이 밝게 나왔지만, 

보이는 색깔보다 실제 톤이 많이 다운되었어요 

매트하지만 한번에 쓰윽 정말 

잘발리는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피치캐러멜

오랜만에 또 인생립스틱 찾은 것 같네요 

요즘 같은날 자주 바르고 다닐 것 같아요 


지금까지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18 캐러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