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고준희 선글라스 베디바이베디베로(vj607ivc) 화이트 후기


고준희 선글라스 베디바이베디베로 화이트

엄마가 대마도여행 선물로 사다준 요즘 핫한 셀럽

고준희의 선글라스 베디바이베디베로 화이트!!

(가격은 15만원정도)





은색 각이 되게 고급스럽더라구요 

베디바이베디베로라는 메이커도 처음 들어보는 것 같아요 







화이트 선글라스는 처음 껴보는데 

어떻게 맞춰야 할까요 

엄청나게 고민이되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거꾸로 생각하면 


하얀색이기 때문에 아무렇게나 입어도

매치가 잘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역시 셀럽인 고준희 선글라스 다운 선택이였나 봅니다 ㅋㅋ


고준희 따라하깈ㅋ





면세점에서 구매했어요 ㅋㅋ







선글라스는 뭐니뭐니해도 고준희 선글라스 

얼굴형에 잘맞는지가 중요하더라구요 

딸 선물이라고 해서 그런가 

처음에는 잘안어울리는 것 같았지만 ㅋㅋ



지금은 너무나 잘맞는 나만의 스타일 선글라스!!





핸드메이드라고 하는데 진짜일까요?ㅋㅋ





끝쪽에 있는 번개모양이 되게 있어보이네요 ㅋㅋ





보면볼수록 예쁜 고준희 선글라스 

올 여름에 진짜 많이 착용하고 다닌 것 같아요 ㅋㅋ





제주도 여행가는 기내에서 찰칵 

너무 어둡지 않아서도 너무 좋고 





적당히 저를 가릴 수도 있어서 좋아요 !! ㅋㅋ

자연스럽게 제 얼굴이 커버되었어요 

생각보다 되게 잘어울려서 ㅋㅋ놀랐어요 ㅋㅋ 





모자랑도 잘어울리는 고준희 선글라스 베디바이베디베로

화이트 선글라스라서 아무곳에나 잘어울려요!!


여름 선글라스는 고준희 선글라스 베디바이베디베로!! 

지금까지 엄마의 대마도선물 고준희 선글라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