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울산 간절곶 브런치 카페 스트릿팬케이크 후기


울산 간절곶 브런치 카페 스트릿팬케이크 후기

오랜만에 친구들과 오전일찍 수다타임을 갖기위해 모였어요 

오전일찍 문여는 곳을 찾다가 알게된 울산 간절곶 카페 스트릿팬케이크!!

울산 간절곶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울산 간절곶 브런치 카페 스트릿팬케이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밤 12시까지 운영됩니다 

보통 9시30분부터 오픈한다고 하고 염치를 무릅쓰고

친구 셋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진짜 저희를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ㅋㅋ





2층도 있지만 ㅋㅋ우린 우리만의 시간을 갖기위해

1층에서 먹는걸로 ㅎㅎ





여러가지 메뉴가 참많아요 ㅋㅋ

브런치로 먹기 좋아서 1인 1음료, 1먹을거를 주문했어요 


 



검정색테이프 되어 있는게 다 주문된다고 해요 ㅋㅋ

그때그때마다 다르겠죠? ㅋㅋ





울산 간절곶 브런치 카페 스트릿팬케익 지도입니다 

찾기쉬운 곳에 있어요 





주문한 내역입니다. 





맛있어보이는 너트 팬케익입니다 너트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정말 맛있어 보여요 ㅋㅋ부드럽고 2개예요 ㅋㅋㅋ

다음에 이거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ㅋㅋ





조청과 생크림에 취향에 맞게끔 뿌려먹거나

찍어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ㅎㅎ

달달하니 여자들이 좋아할 입맛!! ㅎㅎ







베이컨 머핀입니다. 

계란패티 안에 베이컨이 들어져있어요 





고소한게 맛있답니다 ㅋㅋ





이건 왓도그라고 합니다 허니버터 왓도그

왓도그가 뭐냐구요 ㅋㅋㅋ 와플옷을 핫도그처럼 만들었어요 

빵이 와플빵이예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되게 핫도그 보다 고급지고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ㅋㅋ 핫도그는 튀겨서 별로 안좋아는데

구워서 나와서 담백하니 제입맛에 딱 ㅋㅋ








스트로베리요거트입니다 달달하니 맛있어요 

제가 그렇게 단건 좋아하지 않지만 

여기 음식과 음료들은 적당히 달아서 좋더라구요 





시원한 얼음이 맛있어 보이는 블루베리에이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음료 따뜻한 아메리카노!! 

처음으로 방문한 울산 간절곶 카페 스트릿팬케이크

정말 마음에 들어서 ㅋㅋ 다음에 남자친구와 또 놀러가야겠어요 

음료도 맛있엇고 브런치도 맛있었고 ㅋㅋ


음료와 디저트가 잘어울려져 다 좋았고 

친구들과 함께라서 더 좋았던 울산 간절곶 카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