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무거동 회식장소추천 정안정굴화4호점 매운소갈비찜 후기


울산 무거동 회식장소추천 정안정 굴화4호점 매운소갈비찜 후기

오랜만에 초등학교친구들과의 모임!!

회식장소를 탐색하던 중 몸보신을 해보자 해서 

고르고 고른 곳 울산 무거동 회식장소추천 정안정 굴화4호점 입니다!!





위치는 찾기 쉽구요 바로 옆건물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답니다.!! 





울산 정안정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많지는 않아요 ㅋㅋ 우리는 모임회비가 많아서

오늘은 매운소갈비만 먹기로 했습니다. 


매운소갈비는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이 있는데

중간맛으로 먹었어요 ㅋㅋ솔직히 중간맛도 맵지는 않았어요

근데 순한맛은 너무 밍밍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순한맛 추천합니다!!


1인분에 300g이긴한데 뼈무게포함이여서 그런지

ㅋㅋ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ㅋㅋ 

3인분을 2명이서 해치웠네요 ㅋㅋ







생각보다 위치도 좋고, 방들도 여러개고, 

좌식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도 함께하기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울산 무거동 회식장소추천으로 굿굿 





음식을 주문하자 기본 반찬들이 셋팅됩니다. 

북어미역국이 국물이 시원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매운 소갈비찜이랑 궁합이 착착!!











아 이 호박튀김이 얇게 튀겨져 나와서 

맛있었어요 ㅋㅋ튀긴음식 별로 안좋아하지만 







잡채랑, 백김치도 맛있었어요 ㅋㅋ

기본 반찬들이 다 정갈하고 맛있게 나오더라구요 





드디어 매운소갈비찜 3인분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송이 버섯도 듬뿍들어있고 

국물이 정말 짜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3인분 2인분 냄비크기 차이가 나요 ㅋㅋ





함께 주문한 계란찜!! 고슬고슬 

맛있게 잘익었는데 계란함유량이 많지 않나봐요 

ㅋㅋㅋㅋㅋ계란치고 너무 하얗네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집게와 가위를 줍니다 

그걸로 잘라보도록할게요  ㅋㅋㅋ





난도질이 되었네요 ㅋㅋ하하 ㅋㅋ

그래도 쌈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5마리 만원하는 새우튀김이예요 ㅋㅋ

정말 비싸네요 ㅋㅋㅋ 전 2마리 먹었어요 ㅋㅋ





그냥.. 냉동새우 튀김이던데 ㅋㅋ왜이렇게

가격 창렬한가요 ㅋㅋㅋ

그래도 소스와 찍어먹으니 먹을만했어요 ㅋㅋ





상추에 계란찜과 함께 싸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후루룩 짭짭 촵촵 





그리고.. 너무 맛있게 먹는 나머지

찍지 못했던.. 치즈 볶음밥 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울산 무거동 회식장소추천 정안정 굴화4호점

다음에 또 먹으러 갈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