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남자차량용방향체 차량용통풍구클립형 방향제 해피브리즈 카카오프렌즈 네오프로도


남자차량용방향제 해피브리즈 카카오프렌즈 네오,프로도

쏘탱이를 위한 차량용 통풍구 클립형 방향제를 구입했어요!

지금은 할인중으로 각각 11000원씩!! 

셋트로 네오와 프로도로 구입!





프로도가 네오인형을 안고 있네요 ㅋㅋ

오른쪽은 향기가 들어있는 액체예요 





차량용 통풍구 클립형 방향제

프로도는 상쾌한 아쿠아향입니다. 





네오는 프로도 인형을 안고 있네요 





네오는 달콤한 플로랄향!!

개인적으로 플로랄 향을 좋아하는데 

남자차량용방향제로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남자들은 깔끔한 향의 아쿠아향을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다음 리필은 아쿠아향으로 살까 싶어요 

우선 후닝의 의견을 들어보고 난 뒤에 ㅋㅋ





차랑용통풍구클립형 방향제 장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후면을 뺐다가 동그란 액체를 넣어주고 장착하면 끝!

후크를 누를 때 딱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야해요 

정확하게 조립한 경우, 클립을 잡아당겨도 후면이 빠지지 않아요


리필1개당 30일 효과가 지속된다고 하네요 





용량은 2ml 다음달에도 구매해야겠네요 ㅋㅋ

피규어는 그대로 사용가능하고 리필만 따로 구매하면 되니!! 

간편한 것 ㅎ







후면은 쉽게 빠지니, 너무 무리하게 힘을 주지 않아도 된답니다.

그리고 여기 액이 있는 부분을 분리할 때 주의하셔야해요

얇은 막이 찢어질수있거든요 





액을 넣어주고 후면을 끼우면 끝!!

간단하죠? 





네오도 똑같이 프로도랑 해줍니다 ㅋㅋ





네오 장착완료!! 





프로도도 장착완료!!





남자차량용방향제로 고민했었는데 ㅋㅋ

이렇게 차량용통풍구클립형 방향제로 한방에 해결!!

후닝이 너무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ㅋㅋ

향기로워서 참좋네요 ㅋㅋ 


지금까지 남자차량용방향제 차랑용통풍구클립형 방향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