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울산 울주군 전망 좋은 카페 아름따다 메뉴&가격


울산 울주군 전망 좋은 카페 아름따다 석류레몬에이드, 1인빙수 후기


후닝과 함께 방문한 울산 울주군 전망 좋은 카페 "아름따다"

전통찻집으로 유명하고 울주군 카페에 핫하다는 소문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왔습니다!! 





위치 확인하세요!!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왠지 비오면 더 분위기 날 것 같아서 찾았어요

둔기횟집과 함께 연결되어 있고 같이 운영하는 곳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은 넓어서 좋아요 ㅋㅋ





전통차, 카페 울주군 전망좋은 카페 아름따다 





오른쪽이 둔기횟집, 왼쪽이 울주군 카페 아름따다 





테이크아웃시 모든음료 2000원할인적용되요!!





울주군 카페 아름따다 메뉴&가격입니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저렴한편이고, 메뉴도 적당히 많아서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우리는 석류레몬에이드와 

옛날빙수 1인빙수를 주문했어요. 





계산대 뒤쪽으로 한켠에 디피용인지 모를 잔들이 많이 있어요!

아기자기 한게 자리를 선택하기에 앞서 눈길을 사로 잡더라구요 







SNS 공유이벤트도 하던데 ㅋㅋ나중에 올리고 

또 가서 받아야 겠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전통차 카페이다보니. 

전통분위기도 나면서 현대식 인테리어의 조화가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와 인테리어 소품에 신경을 

많이 쓴게 티가 나더라구요 ㅋㅋ

여심저격에 성공하셨습니다. ㅋㅋ





이건 생화더라구요 ㅋㅋ

가게 주인분이 꽃을 진짜 좋아하시나봐요 







들어가서 제일 왼쪽이 명당같아요 ㅋㅋ

전신주만 없으면 정말 환상의 ㅋㅋ 뷰 같은데요 ㅋㅋ

대왕호를 바라보는게 멍 때려서 

뇌의 활성화시키는데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아는 오빠가 여기서 좀만 더 가면 비빔밥 맛있는 곳이 있다는데

다음엔 거기들렸다가 밥먹고 

여기 또와야겠습니다. ㅋㅋ





우리가 주문한 석류레몬에이드와 1인빙수가 나왔어요 

정말 먹음직스럽게나왔죠 ㅠㅠ

이 모든게 12,000원 밖에 안하다니 ㅠㅠ 





석류레몬에이드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운 ㅠㅠ





1인빙수인데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냉동이지만 산딸기도 듬뿡듬뿍들어가있고 





화과자랑 약과, 그리고 금가루가 있는 양갱이 있어요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서 먹기 아까웠어요 ㅠㅠ





빙수 너무 싱싱?하단 표현이 맞을까요? 

울주군 카페 아름따다 1인빙수 넘맛있어요!!





센스있게 화과자랑 양갱 찍어먹을 수 있는 

포크까지 이렇게 귀여울수가 ㅋㅋ





울산 울주군 전망 좋은 카페 아름따다는 

2017년 7월 1일 오픈했어요!

그래서 오픈기념으로 페브릭미스트(섬유탈취제)를 

주시더라구요 ㅋㅋ


2개다 내꺼다! 하려고 했지만 

하나는 쏘냐 한테 넘깁니다. 





천연 소취성분이 첨가되어있다고 해서 ㅋㅋ 

그냥 마구마구 사용하려고요 ㅋㅋ





울산 울주군 전망 좋은 카페 아름따다 메뉴&가격

참고하시고 좋은 구경하다 오세요!! 


지금까지 울주군 카페 아름따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