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카페아메리카노 후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아메리카노 후기

LG G6 폰 구매하면서 생긴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만 있으면 안되겠죠 ㅋㅋ 캡슐커피 카페아메리카노를 구매했어요

오늘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해요

 

카페 아메리카노는 인터넷에서 구매했어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중량은 160g 16개가 들어있어요

 

 

 

 

유통기한등을 확인할 수 있구요

 

 

 

 

다양한 캡슐과 머신을 온라인과 모바일로도 확인할 수 있어요!!

 

 

 

 

정품등록하면 보증기간 1년 연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조만간 등록해야 겠어요!!

 

 

 

 

유통기한 2017년 11월까지네요... 얼른 먹어버려야겠네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아메리카노를 이용할때

물은 230ml로 체크를 해줘야 합니다.

 

 

 

 

 

 

캡슐이 큼직하게 생겼어요 ㅋ

 

 

 

 

이 구멍으로 물과 함께 에스프레소가 나오나봐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뒤쪽에 물을 가득채웠어요 ㅋㅋ

그냥 ㅋㅋ되는대로 채워주시면 되요 ㅋㅋ

 

 

 

 

플라스틱을 빼고 캡슐을 끼워주면 됩니다.

 

 

 

 

 

 

물을 230ml 최대로 맞추구요

 

 

 

 

딸각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주고 나면

자동으로 슝슝

 

아메리카노가 만들어 지고 있어요

ㅋㅋ처음엔 몰랐을 때 설명서를 보고 ㅋㅋ얼마나

열심히 ㅋㅋ했던지 ㅋㅋㅋ

 

땀뻘뻘

 

 

 

 

맛있는 아메리카노가 완성되었어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아메리카노!!완정

맛은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과 비교했을 때 훨씬 부드럽고

맛이 풍부해요

그래서 좀 비교하기 다를것 같기도하네요 ㅋㅋ

에스프레소도 괜찮을 것 같은데 ㅋㅋ

 

아무튼 순하고 맛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그랬습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아메리카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