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다이소) 멀티박스 다용도 보관함 -악세사리 보관함 사용후기

오늘은 다이소 다용도 보관함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다이소에서 1500원에 Get 했습니다
기존에 악세사리 보관함이 있었지만
밑부분이 얕아서 조그마한 시계가 안들어가지더라구요 ㅠㅠ그건 6천원이나 준것 같은데 흠... 다음에 또 사용하던가 해야겠죠

이렇게 잠글수 있게 되어 있어요 많이 빡빡하진 않아요 그렇다고 많이 헐겁지도 않구요
다이소제품이다보니... ㅋㅋ 많이쓰다보면 ㅋㅋ
헐거워 질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귀걸이를 넣을 수 있는 칸이구요
분홍색하고 파란색이있었는데
분홍색으로 샀어요

분홍색 부분을 들춰내면 나오는 밑에 있는
보관함 이예요 널찍한 부분이 있는게 너무
좋다라구요 ㅋㅋ

귀걸이 넣는 칸인데요 흔들리거나할때
넘어오지말라고 저렇게 중간에 크게 가림막(?) 같은게 있어요 ㅋㅋ 무슨 역할 하긴 할거예요

보관함의 높이는 약 4cm 정도 되고 분홍색 판을 넣으면 1cm정도 차지해서 3cm정도가 될것 같아요

시계종류와 팔찌 큰 귀걸이를 넣은 모습이예요
시계부분때문에 그전에 보관함은 안닫히더라구요
이번엔 어떻게 될지... 제발 들어가져랑!

짜잔 귀걸이와 반지 다 넣은 모습이구요
다행히 딱 맞아 떨어졌네요!!
1500워에 싹 정리까지되고 ㅋㅋ
너무 만족합니다!ㅋㅋㅋ

여러분도 어려운 악세사리 정리
다이소 다용도 보관함과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