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마카먹는법 티벳마카분말 후기

 

마카먹는법 티벳마카분말 후기

티벳마카가 뭘까요?

티베트마카는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십자화과 채소의 일종입니다.

마카에는 31가지 이상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들과

비타민, 파이토 케미등 인체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유익한 성분들이 가득 담겨져 있어요

 

 

 

 

우리몸에는 표면적넓이라고 해서 흡수율이 높은건  

액체 > 분말 > 알약

 

액체에서 알약으로 갈수록 흡수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그래도 분말은 액체와 같이 섭취할수록

흡수율이 더 높아서 좋다는 사실!!

 

 

 

 

 

 

티벳 마카중에서도 블랙마카틑 3%만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남미산 마카와 티베트산의 차이가 분명히 난다고 하네요

 

 

 

 

티벳 블랙마카의 핵심영양소로는

굴의 아르기닌 1.5배 / 더덕 철분의 10배

부추의 아연 11배 마늘의 칼슘 26배로

엄청난 무기질과 영양소가 함유되어있어요!

 

그러니 굴과 더덕, 부추, 마늘을 각각 먹을필요없이

티벳마카분말로 간편하게 먹으면 좋겠어요!!

 

20대 후반부터 건강을 챙겼던 저 ㅋㅋ

마카를 어떻게 먹으면 좋을까 생각하다

 

마카먹는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몸에 좋은 티벳마카

 

따뜻한 물에 적당량을 넣어 차로 마시거나

우유&요거트에 넣어드시면되요

돼지볶음, 오징어볶음, 닭볶음 등에 넎어 먹으면 됩니다

 

찌개류, 계란요리, 생선조림,

무침요리, 국물요리, 그외 모든 조리할 때

티벳마카를 넣으시면되요

 

약간 기름지다 싶으면 티베트 마카가

기름기를 잡아준다고 생각하시면되요!

 

마카먹는법 너무 쉽죠? ㅋㅋ

 

 

 

 

티벳마카분말 마카먹는법 또다른 방법으로는 1일 1회

3~5 g 물이나, 우유에 타드시거나 음식에 넣어드시면됩니다!!

 

유통기한도 확인되어 있구요

 

보관방법은 천연100%이기 때문에 직사광선을 피하고

습기가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거나, 여름철에는 냉동보관하시면 됩니다.

 

 

 

 

봉인!! 해제

 

 

 

 

마카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ㅋㅋ

 

 

 

 

 

 

가루가 참곱네요

간혹 입자가 고르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100% 마카만을 사용해서

찬물에는 뭉침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게된장국을 끓여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카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리의 완정은 티벳마카분말?!

 

 

 

 

훨씬 맛이 깔끔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텁텁한 맛을 잡아주는 느낌도 들구요

종종 요리할 때 넣어서 사용해야겠어요!!

 

몸에 좋은 마카먹는법 확인하시고

우리모두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요 ㅎㅎ

 

 

 

티벳마카가 궁금하다면 클릭!!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에서 제품만 받아 사용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