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주방세제 추천 성분공개 애경 투명한 생각

 

주방세제 추천 성분공개 애경 투명생각

애경의 50년 노하우가 집약된 믿을 수 있는 성분을 담아 만든

신규 브랜드  투명한생각 3종 제품이예요!!

 

투명한 생각 주방세제, 액체세제, 분말세제입니다.

 

 

 

 

믿을 수 있는 주방세제 천연유래성분 함유로

엄성된성분을 투명하게 담아내어 "투명한 생각"

 

 

 

 

투명한 생각은 함유한 모든 성분 공개하여 솔직하게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온가족 식기에도

깔끔하게 일상생활의 성ㅇ분으로 구성하여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요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투명색 이고

1종 주방세제로 야채와 과일은 물론 유아용 식기에도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첫번째 사진은 사용하기전 상태

2번째는 설거지 후 3번째는 설거지중

4번째는 완벽하게 설거지완료!!

 

거품자체가 인위적이지 않아 부드럽고

조금의 사용에도 거품이 풍부하고 오밀조밀하게

잘 나는 느낌이라서 좋아요

 

그리고 보통 거품을 내고 그릇 닦다보면

거품이 사라져서 내가 설거지를 하고 있는건지

마는건지 의심들어서 거품을 더 내려고 하기 마련인데

 

투명한생각 주방세제는 거품이 되게 오래 유지되요

그래서 세제 많이 쓰지 않아 환경에도 좋고

오래쓸 수 있어 정말 친환경적인 것 같네요

 

그리고 헹굴 때 부드럽고 깔끔하게 헹궈져서

굿굿!! 뭔가 남아있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아요

장갑끼지 않은 손으로 직접 설거지했지만

전혀 건조하지 않다는 사실!!

성분 공개가 말다한 것 같네요

 

 

 

 

액체세탁세제예요

식물유래 세정성분 함유로

효소세정테크놀로지!!

 

향도 은은한게 좋아요

 

 

 

성분공개 한 덕에 뭐가 들어가 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요

 

 

 

 

 

 

 

액체세제는 묽은 제형으로 약간 콧물같은 제형이예요

거품도 은근히 잘나더라구요 손빨래를 해봤어요 ㅋㅋ

때도 잘지는 것 같고 3번째 사진ㅋㅋ 때국물이 보이시나요?

깔끔하게 지워졌어요!!

 

 

 

 

투명한 생각 마지막 분말세제!!

형광증백제, 인산염, 색소 3가지가 무첨가 예요

그리고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지퍼백으로 깔끔하게 덜어서 사용이 가능하구요!!

보관이 편리한게 장점이예요!!

 

 

 

 

소금/ 베이킹소다/ 워싱소다/ 계면활성제 / 효소

 

 

 

 

 

 

권장사용량은 세탁량과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kg 마다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체적인 투명한 생각은 디자인이 로고에 맞게끔

정말 잘나온것 같아요 투명하게 내용물을 볼 수 있게 되어 있고

향도 너무 짙은거보다 은은한게 젤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성분공개가 무엇보다 마음에 든것 같아요

 

 

 

 

제일 4번째가 세탁전 사진입니다. 뭐가 묻어서

하얀색 휴지로 비볐더니 저렇게 됐네요 하하 ㅋㅋ

분말세제를 조금 풀어서 비비기 시작했어요 ㅋㅋ

생각보다 찬물에서도 잘녹더라구요? ㅋㅋ

검정색옷이라 물이 빠져서 따로 손빨래를 했어요 ㅋㅋ

 

투명한생각의 특징은 주방세제는 거품이 잘나고 오래가는데 반해

세탁세제는 오래안가더라구요 ㅋㅋ

그게 왠지모르게 더 잘빨릴것 같은 느낌은 뭘까요?

 

주방세제는 그릇을 불리고 헹굴때 깨끗해서 괜찮지만

세탁세제는 거품이 너무많이나도

깨끗하게 헹궈지는 느낌이 잘 안들어서

여러번 헹궈서 힘들었는데

 

투명한 생각은 3~4번만 헹궈도 깨끗하게 헹궈진게

바로 눈에 확인이되서 좋은 것 같네요 ㅋㅋ

 

 

지금까지 주방세제 추천 성분공개 애경 투명한 생각 3종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AK LOVER의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