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울산 무거동 한옥카페 싱귤러커피 아이스엘니뇨, 티라미수 후기

 

울산 무거동 한옥카페 싱귤러커피 아이스엘니뇨, 티라미수 후기

같이 일하는 동생과 찾은 울산 무거동 카페 싱귤러커피!!

얘기만 듣다가 드디어 점심시간에 짬을 내서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커서 놀랬어요 ㅋㅋ 이렇게 클줄이야 ㅋㅋ 지나가면서

보긴했지만 담장 때문인지 작아보였었거든요 ㅋㅋ

 

 

 

위치는 문수아이필 아파트 바로 맞은편에

한옥처럼 생긴 카페예요 ㅎㅎ

 

 

울대 바보사거리에서 걸어가니까 정말 많이 멀더라구요 ㅋㅋ

날도 더운데 ㅋㅋ무거동 한옥카페에서 보상받을 수 있길 바라며 ㅋㅋ

 

 

 

무거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싱귤러커피입니다.

 

 

 

 

입구에 문이 비스듬하게 생기고 2개의 문으로 되어 있어서

잘보시고 들어오셔야 해요 ㅋㅋ 제일 첫문은 당기고

두번째 문은 밀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ㅋㅋ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아이폰과 함께 큰 스피커가 눈에 띄네요.

 

 

 

 

한쪽 켠에 자리잡은 수 많은 종류들의 커피들

이렇게 커피종류가 많은지 새삼 눈으로 확인하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직접 향과 질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

 

 

 

 

 

 

밖은 한옥카페인데 안에 인테리어들은 모던한 현대식이라서

조금의외의 분위기를 자아내더라구요

 

한쪽편에 바 같은 곳도 있구요 ㅎㅎ

 

 

 

 

사장님의자같은 곳도 있어요 ㅋㅋ

테이블이 대리석 모양이라 고급져 보이더라구요

 

 

 

 

안쪽에 우리가 앉을곳 입니다 ㅋㅋ

창가라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서 바같이 생긴 곳이 있었나봐요

디저트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하나씩 맛보고 싶게 생기긴했네요 ㅋㅋ

 

이번엔 티라미수를 선택! 다음엔 초코치즈를 먹어볼까 해요

 

 

 

 

울산 무거동 카페 싱귤러커피 메뉴판입니다.

여름메뉴 / 에스프레소 / 논커피 / 시그니쳐 메뉴 등 다양하게 있어요

싱귤러커피의 모든 메뉴는 1인 1음료 주문 7,000원에 제공되요.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분위기와 맛생각하면 괜찮은것 같아요

(개인차 있을 거예요 ㅋㅋ)

 

시그니처 음료같은경우 어떤재료가 들어가는지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뭘 모르겠지만,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아이스엘니뇨를 주문했어요 !

 

 

 

 

서비스테이블도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산호처럼 생긴 무드등도 있던데

분위기가 색달라보이더라구요

 

이게 집에있으면 ㅋㅋ청소하기 힘들겠다는 생각 ㅋㅋ

나만하는거 아니겠죠?ㅋㅋ

 

 

 

 

무거동 한옥카페 싱귤러 커피에서는 이렇게 쿠폰과 번호표를 줍니다.

번호표를 보고 준비된 음료와 디저트를 직접 가져다 주세요

 

치울때는 우리가 가져다 드리면 되요.

벌써 7잔중 2잔을 채웠어요! ㅋㅋ

 

 

 

 

제가 주문한 아이스엘니뇨가 나왔어요!

아포카토 같이 먹는거더라구요 과자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에스프레소를 받았어요 ㅎㅎ

저 땅콩이 정말 고소하고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와

잘어울렸던 것 같아요 ㅋㅋ

 

 

 

데코가 정말 예쁜 울산 무거동 한옥카페 싱큘러커피 아이스엘니뇨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2명이서 나눠마셨어요 ㅋㅋ 쓰지 않고 맛있었어요

 

 

 

 

생크림과 함께 나온 티라미수입니다.

 

 

 

 

살짝 단맛을 함유한 티라미수이길 원했는데 ㅋㅋ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더 괜찮았던 것 같기도해요 ㅋㅋ

 

왠치 초코치즈도 많이 안달것 같은 느낌 ㅋㅋ

다음에 꼭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ㅋㅋ

 

한옥과 모던한 현대식 인테리어의 조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도심속 울산 무거동 한옥카페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