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여자 래쉬가드 올여름준비 스위브 집업래쉬가드로 몸매커버하자구요!!

 

 

여자 래쉬가드 올여름준비 스위브 집업래쉬가드로 몸매커버하자구요!!

 

작년 이 맘때쯤 수영복을 찾던 중에 래쉬가드를 알게되서 스위브 래쉬가드 입었었는데

마음에 너무 들었어서 이번 올여름준비는 스위브 집업래쉬가드로 선택했어요!!

 

 

 SWIB 스위브 브랜드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로

일상생활이나, 운동, 사계절 언제든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더라구요

래쉬가드지만 입고 등산가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스위브에선 친절하게 내 체형에 맞게끔

몸매커버가 가능한 래쉬가드를 선택할 수 있게

 설명해주고 있더라구요!!

다 예쁘지만 ㅋㅋ 전 팔뚝과 배를 커버해주고 다른 제품들과

믹스매치할 수 있는 집업래쉬가드로 선택했어요!!

 

래쉬가드비교해서 이제 내몸에 맞게 선택해서 입으세요!!

 

 

 

 

올해는 여자들의 워너미 몸매로 유명한 걸스데이 유라가

스위브 래쉬가드 모델로 활동한다고 해요!!

유라수영복으로도 유명한 스위브 래쉬가드

스위브 래쉬가드는 커플래쉬가드로도 유명해요!!

 

#여자 래쉬가드 #유라래쉬가드 #유라레쉬가드

 

그래서 유라가 입은 집업래쉬가드가 더 예뻐보이네요 하하 ㅋㅋ

 

 

 

 

제가 선택한 스위브 집업래쉬가드는

웨이브 집업래쉬가드 품번 WD2E15031

가격은 79,800원 => 지금은 할인행사중이예요!!

언제까지인지는 몰라요!! ㅋㅋ

 

 

 

 

요즘에 여자 래쉬가드 종류가 정말 많아서

어떤걸 선택해야 할지 망설였는데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는 스위브 사이트를 확인하고

집업래쉬가드로 선택하고 래쉬가드비교를 해봤어요

 

아무래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사선과 무늬가 들어가있으면

시선을 분산시켜서 더 날씬해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민트색과 남색의 조화가 잘어울리는 여자 래쉬가드로 선택!!

제 선택은 틀리지 않았어요 ㅋㅋㅋ 하하 ㅋㅋ

 

 

 

팔뚝과 함께 옆구리로 이어지는 선은 회색으로 되어 있어요

 

 

 

 

남색과 배색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여자 래쉬가드 종류가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도

자외선 차단을 해주는 옷도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ㅎㅎ

당연히 그냥 햇빛을 가려주는 걸로만 알았는데!!

 

그래서 그런가 하루종일 자외선에 노출되어 있는 오션월드에 있는

라이프가드들이 스위브 래쉬가드를 입고 2년 연속 오션월드

공식 스폰서로 지정되어 있더라구요 자외선을 99%차단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 기능성면에서 다른 래쉬가드보다 안전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함께입는 여자 보드숏 뒷모습입니다.

엉덩이 뒷모습이 저렇게 곡선으로 되어 있어서

엉덩이가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상의는 S 하의는 SM 사이즈로 선택했어요.

평소 상의는 55반 하의는 27~28 입는데요

하의는 허벅지 때문에 SM을 선택했어요

 

 

 

 

바지 앞쪽에 조절하는 끈도 있구요

이것 때문에 커도 흘러내리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바지 안쪽에 한겹이 더 있어서

아무 걱정없이 입을 수 있겠더라구요 !!

 

 

 

 

그리고 재질이 우수해 속건성, 방수성, 신축성, 내구성이

뛰어나구요, 염소성분에도 강해 오랫동안 착용해도 안심할 수 있다고 해요!

 

 

 

 

 

사이즈 참고하세요!!

 

 

 

예쁜 여자 래쉬가드 스위브 사이트에선 래쉬가드를 오랫동안

입을 수 있게 자세한 설명도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자세하게 알려주는 래쉬가드 브랜드는 잘 없을 것 같아요 ㅋㅋ

 

물론 예쁜래쉬가드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보관하는 방법에 따라

얼마나 오래입을 수 있는지가 관건이잖아요!!

이 방법을 보고 래쉬가드 보관하는 방법 잘 숙지해야 겠어요!!

 

 

 

 

올여름 준비 저는 스위브 집업래쉬가드로 선택했어요!!

원래 하체는 조금 봐줄만한데

상체가 통통한 편이거든요 입고 찍은 전체샷인데

생각보다 옆라인 절개선 덕분인지 통통함이 많이 가려졌어요

 

 

 

 

외국여행 가게되더라도 꼭 챙겨갈 것 같은 여자 래쉬가드

스위브 집업래쉬가드 몸매커버에 짱!!

올 여름 스위브 래시가드로 보내야겠어요

 

 

 

스위브의 다른 여자 래쉬가드 종류가 궁금하다면?!

 

www.swib.co.kr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에 상품을 받아 직접 착용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