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헤어드라이기 추천 전문가용 드라이기 카스 후기

 

헤어드라이기 추천 전문가용 드라이기 카스 후기

지금사용하고 드라이기가 5년이 넘어서

새롭게 구매하게된 헤어드라이기 추천하는 전문가용 드라이기 카스

보통 전문가용 드라이기 가격은 어마어마하지만

이 드라이기는 보급용으로 나온 제품이예요

보통가격은 57,000원대

저는 공구로 배송비포함 22,300원에 구매했어요!!

완전 득템!!

 

 

 

 

프로페셔녈 헤어드라이기 HD-818

전문가용 드라이기 카스!!CAS

 

 

 

 

2단계 바람세기와 3단계 온도조절

그리고 냉풍전용 버튼!

탈부착식 바람노즐

과열방지장치 2200W

 

이전에 드라이기 없던 기능들이 있어서

너무 새롭더라구요

 

 

 

 

본체와 설명서 바람노즐이 들어있어요!

 

 

 

 

 

 

헤어드라이기 추천 전문가용 드라이기 카스

모델명은 HD-818+

소비전력 2000W

코드길이 1.8m

제품무게는 0.8kg

부속부품은 노즐 탈착식으로 가능합니다.

 

 

 

 

각 부분 명칭입니다.

 

 

 

 

헤어드라이기 추천 전문가용 드라이기 카스

금장부분이 되게 고급스러워보이네요

 

 

 

 

냉풍버튼과 열세기 3단 /동작 스위치 바람세기/

처음엔 사용방법이 익숙하지 않았는데 금방또 적응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두피부분은 열부분으로 3단계로 하고 말리고 난다음에

머리는 냉풍으로 말리니 금방 마르더라구요 ㅋㅋ

바람세기가 정말 쎄요 ㅋㅋ

 

 

 

뒤쪽 환풍기 부분 입니다.

 

 

 

 

앞쪽 노즐입니다 그냥 사용해도되고,

저는 노즐을 부착해서 사용해요!

 

 

 

 

재질은 스크래치가 잘날 것 같지만

그립감이 생각보다 좋아요 ㅋㅋ 재질도 부들부들한게 ㅋㅋ

 

 

 

 

이부분은 미용실에 걸때 사용하는거라고 하네요 ㅋㅋ

 

 

 

 

완벽한 헤어드라이기 추천 전문가용 드라이기 카스

이전에 드라이기는 20~30분정도 걸렸었는데

머릿결이 많이 상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왠걸 ㅋㅋ

 

카스드라이기 사용하고나니 20분도채 안걸리고

너무 깔끔하게 잘말려졌어요 ㅠㅠㅠ

그 10분이 소중한건 여자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거예요!!

 

왜이제야 이걸 샀나 싶은거있죠 ㅋㅋ

저렴하게 정말 득템한 것 같네요

C컬 펌해서 바깥쪽으로 잘말아야 지저분해지지 않는데

전문가용 드라이기 카스 덕분에

 

깔끔하게 잘말려서 마음이 너무 좋아요!!

지금까지 헤어드라이기 추천 전문가용 드라이기 카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