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잠수메이크업에 알맞는 잠수쿠션 스킨79쿠션

 

잠수메이크업에 알맞는 잠수쿠션 스킨79쿠션

 

요즘 잠수메이크업이라고 해서 말그대로 물 속에 잠수한 것처럼

무너져 내리지 않는 여름철 화장법을 말해요

거기에 알맞는 잠수쿠션 스킨79 쿠션을 가져왔어요!!

 

스킨79에서 새로나온 쿠션입니다.

인어가 잠수를 하는 모양의 네이비컬러가 인상적인 쿠션이예요.

 

 

 

 

박스도 되게 고급져 보이네요 ㅋㅋ

 

 

 

 

한쪽엔 전성분이 표기가 되어 있구요

전성분 확인은 내피부를 지키는 첫번째 단계입니다.

 

 

 

 

스킨79 잠수쿠션 3중 기능성 쿠션이예요

SPF 50+ PA+++ 높은 자외선 차단 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놀라운 쿨링감과 우수한 밀착 커버를 선사하는 잠수쿠션!

수분을 감싸고 있는 파우더가 피부에 터치될 때마다

쿨링감을 느끼게 해주고, 워터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커버로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요

 

그리고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답답함 없이 화사한 피부가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잠수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어요!

 

 

 

 

저는 보통 23호를 사용하지만

21호 도전해봅니다 ㅋㅋ 21호 라이트 베이지

 

 

 

 

하얀색 퍼프가 네이비색 쿠션 본품과 정말 깔끔하고 잘어울리네요

 

 

 

 

두께도 적당하니 괜찮구요

 

 

 

 

내용물이 스펀지에 배어나와도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언제나 리무버 더 스티커는 행복합니다 ㅋㅋ

 

 

 

 

워터에센스가 가득담긴 모습이네요

퍼프로 누를때 에센스가 가득담긴게 느껴져요

 

 

 

 

한곳에 힘주어 눌렀지만 ㅋㅋ

일괄적으로 잘 고르게 발라지는것 같아요 ㅋㅋ

 

 

 

 

 

 

우선 손등에 발라보겠습니다. ㅋㅋ

와 ㅋㅋ 바르자마자 쿨링감이 즉각적으로 ㅋㅋ

오른쪽이 발랐을 때 모습인데 ㅋㅋ

생각보다 티가 안나서 ㅋㅋ 정말 놀랬어요 ㅋㅋ

 

손등에 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인데

그래서 더 건조할 수 밖에 없었을 텐데

가볍게 밀착되는 느낌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쌩얼인데 너무 하얗게 나온것 같네요 ㅋㅋ하하

코부분을 중점적으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ㅋ

눈하고 ㅋㅋㅋ

 

 

 

 

 

코부분과 눈부분이 가볍게 발리고

얼굴에 펴바를 때마다 쿨링감이 장난아니예요

고르게 발색되고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서 정말 좋네요

 

커버력도 괜찮은편인데, 지속력까지 좋으니

이게 바로 잠수메이크업의 효과 잠수쿠션입니다.

 

무너질 때가 정말 중요한데

무너지는것도 자연스럽게 되는것 같아서

다행인 것 같아요 ㅋㅋ

 

평소 22~23호를 쓰는 저지만

잠수쿠션 21호를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밝지 않아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ㅋㅋ

처음 쓰는21호가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한국인 얼굴 색깔에 맞춰서 그런것 같아요

 

기존에 21호 사용하시던 분들도 무난하게 자연스럽게

사용가능하실 것 같아요.

 

지금 잠수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인 잠수쿠션이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잠수쿠션 특별구성 패키지 구매하러가기

https://goo.gl/Wiq6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