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다이소) 가죽클리너 후기

다이소에서 구매한 가죽클리너 후기입니다
단돈, 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왁스효과로 청소+광택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

특징은 습식청소포로 잘지워지지 않은 부분도깔끔히 제거된다고 해요 별도의 세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끈적임이 없다고 하네요
주의사항이 많이 적혀져 있어요
왜냐하면 가죽클리너다 보니 잘못사용해서 가죽을 망칠수도 있기 때문이죠!

20매가 들어있구요 레이온,폴리에스터 재질이규 20cm정도 크기예요 원산지는 한국이군요 ㅋㅋ

무알콜, 무색소, 무포름알데히드 3무네요

커다랗습니다 한장씩 뽑히게 되어 있어요

정말 크네요 ㅋㅋㅋㅋ 방바닥 한면을 차지할만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넓은 면적을 닦을수 있겠어요!

1년밖에 안된지갑인데 ㅠㅜ 분홍색이라 그런지
검정때가 많이탔어요 닦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정색부분은 잘 안져요 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광택은 좀 나는 듯하네요 ㅋㅋㅋㅋㅋ
한번쯤은 사서 써볼만 합니다 ㅋㅋ
하지만 꼭 주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피해보시는 일이 없도록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