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경주 보문단지 맛집 맷돌순두부 후기

경주 보문단지 맛집 맷돌순두부 후기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겸 찾은 경주!!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엄마아빠가 맛있었다는 그 곳을 다시 찾았습니다.

바로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맷돌순두부입니다.

 

 

 

 

위치와 전화번호 확인하세요!!

본관과 신관이 있어요!!

 

 

 

 

 

 

경주 보문단지 맛집 맷돌 순두부 운영시간은

오전 7시 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입니다!

재료가 빨리 떨어지면 저녁 일찍 문닫을 때도 있다고 하네요 !

 

 

 

 

2016, 2017 2년 연속 전국맛집 TOP 1000에 들어간 곳이라고 하네요

여기가 그렇게 유명한 곳인지 몰랐어요 ㅋㅋ

직접 맷돌로순두부를 만들어서 그런가봐요  

 

 

 

 

맷돌순두부 집 메뉴판입니다.

순두부찌개와 순두부의 차이점은 조금있다 설명해드릴게요 ㅋㅋ

 

 

 

 

100% 국내산 생콩비지를 무료로 가져갈 수 있게 해준답니다!!

 

 

 

 

거의 다가져가고 얼마 안남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우리도 기다리다 부랴부랴 담았습니다 ㅋㅋ

 

 

 

 

 

 

5월 1일 갔다온건데 ㅋㅋㅋ 이제야 블로그 쓰게되는 ㅋㅋ

오후 1시 7분에 대기표를 뽑고 ㅋㅋ 30명을 기다려서

거의 1시간 뒤에 밥먹은 것 같아요 ㅋㅋ

 

정말 지루한 기다림이였지만 ㅋㅋ

엄마아빠가 맛있었다고 해서 ㅋㅋ 기다렸습니다.

 

 

 

 

다행히 4명이라 2층식당엔 자리가 나서 ㅋㅋ 2층으로 올라갔어요

 

 

 

 

진짜 유명한 집인지 ㅋㅋ 2층 올라가는 계단에

연예인들 싸인 모아둔 액자를 보고

또 한 번놀랬습니다 ㅋㅋㅋ 양쪽벽에 다 이렇게 되어 있어요 ㅋㅋ

 

 

 

 

맷돌순두부 원산지 표지판입니다.

 

 

 

 

기본셋팅으로 나오는 반찬들이예요 ㅋㅋ

다 무난하게 맛있더라구요

 

 

 

 

2인1개로 나오는 꽁치구이!!

저는 꽁치비려서 잘안먹지만 ㅋㅋ

엄마아빠는 잘드셨어요 ㅋㅋ

 

 

 

 

매콤하게 나오는게 순두부찌개입니다!!

아빠랑 저랑은 순두부찌개를 주문

 

 

 

 

매콤하진 않아요 ㅋㅋ 그냥 무난하게 맛있었던 것 같아요

순두부찌개에는 날계란도 같이 주더라구요

날계란을 바로 깨트린 다음에 찍은사진입니다

지금 봐도 군침이 꼴깍 ㅋㅋ

맛은 깔끔하고 괜찮은데 2시간

기다려서 먹을 정돈 아니예요 ㅋㅋㅋㅋ

 

그래도 고소 하고 짜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엄마랑 동생은 순두부를 주문했어요

하얗게 나오는게 순두부예요

 

 

 

 

하얀 순두부에 따라나오는 간장양념입니다

 

기다리는건 2시간 먹는건 15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ㅋ

 

맷돌순두부집을 나와서 내려오면

 

 

 

 

맷돌순두부 대기실겸 쉼터가 있어요!!

 

 

 

 

원래 여기가 본관이였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지금의 신관인 곳으로 음식점을 확장했대요 ㅋㅋ

 

 

 

 

여기 대기실이 있는지...ㅋㅋㅋ 밥다먹고 나오면서 알았다며 ㅋㅋ

여긴 유료예요 ㅋㅋ 공짜가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디피도 깔끔하고 ㅋㅋ 나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생블루베리 아이스크림 2천원주고 사먹었는데 ㅋㅋ

절대 사먹지 마세요 ㅋㅋ 돈아까움 ㅋㅋㅋㅋ

 

 

2시간 기다렸지만 나름 맛있게 먹고온 ㅋㅋ

경주 보문단지 맛집 맷돌순두부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먹으러 갈거예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