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기능성마스크팩 에덴힐스 3단계 캐비어마스크팩 후기

기능성마스크팩 에덴힐스 3단계 캐비어마스크팩 후기

 

 

아무리 아무리 강조해도 마스크팩효과는 지나지치 않는 것 같아요

셀프피부관리하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팩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어마어마하다는것을 ㅋㅋ

 

저는 제 피부를 위해 2일 1팩을 하고 있어요 ㅋㅋ

피부도 숨쉬는 시간을 줘야한다고 해서

2일1팩이 저에겐 제일 잘맞는 것 같더라구요

 

2일1팩으로 초이스한 기능성마스크팩 에덴힐스 3단계 캐비어마스크팩 입니다

귀족영양과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제품이예요

 

마스크팩 하기 전 기초로 피부정리하시는건 다들 아시죠?

그래야 피부가 마스크팩에 있는 영양분이 잘 스며 들기 때문이죠

 

3단계 캐비어마스크팩의 1단계는 액티베이터 앰플입니다.

앰플로 피부를 정돈해주고

 

2단계로 피부 컨디션 및 주름개선을 위한 캐비어 영양마스크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3단계로 딥 링클코렉터 눈가와 입가 주름의 잔주름을

개선시켜주고 폴리쿼터늄-51 성분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요.

 

 

 

 

총 3단계 마스크팩을 통해 피부탄력, 주름, 수분의 체계적인 관리를

도와주는 기능성마스크팩 에덴힐스!!

 

여러가지 엄청난 성분들로 함유되어 있어요

수분공급을 해주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판테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과

특허성분인 캐비어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머금을 수 있도록 해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주름개선 기능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금색으로 포장지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캐비어 마스크팩 자체가 되게 고급스럽고

정말 피부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ㅋㅋ

(저만의 생각 ㅋㅋ)

 

 

 

 

 

 

 

 

특허성분인 캐비어 추출물이 무려 26.8%나 함유되어 있는

기능성마스크팩 에덴힐스 캐비어마스크팩이라고 불릴만 하네요!!

 

 

 

 

 

 

1단계 앰플은 묽은 제형으로

세안 후 피부결을 정리하는 용도로 발라 주시면

됩니다.

 

 

 

 

2단계로 기능성마스크팩의 정점인 캐비어마스크팩이예요

 

 

 

 

마스크팩 겉표지에 황금색으로 왕관이 프린트 되어 있는데 ㅋㅋ

정말 으리으리 한 것 같네요 ㅋㅋㅋ

에센스가 듬뿍, 캐비어가 듬뿍 들어있는 기능성마크스팩

이제 제가 얼굴에 씌워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제가 코가 좀 높아서 ㅋㅋ 제대로 잘 안맞는 것 처럼 보이네요 ㅋㅋ

피부에 잘 밀착되는 것 같아요 ㅋㅋ

미끌려서 저렇게 찍혔어요 ㅋㅋㅋ

 

 

 

 

그렇게 15분이 지나고 ㅋㅋ 마지막으로 3단계 시그니처 딥 링클코렉터를

발라줍니다.

 

 

 

 

마지막 제품은 쫀쫀한 제형으로 얼굴 전체발라도 될만큼

양이 들어 있더라구요 ㅋㅋ 원하시는 분들은

눈가 부분만 바르셔도되고 ㅋㅋ 전 얼굴 전체 다발랐어요 ㅋㅋㅋ

아이크림도 얼굴 전체 다 바르거든요

목까지 ㅋㅋㅋㅋ

 

 

 

 

기능성마스크팩 에덴힐스 3단계 캐비어마스크팩을

다 바르고 난 뒤의 피부 상태입니다.

 

이전보다 훨씬 탱탱해보이고 쫀득해보이는 피부예요 ㅋㅋ

건강해보이는 쌩얼이네요 ㅋㅋㅋ 하하 ㅋㅋ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자주애용하게 될 것 같은 기능성마스크팩이예요

꾸준히 하면 주름개선에 미백효과까지 ㅋㅋ

모두들 캐비어마스크팩으로 예뻐지세요!!

 

 

에덴힐스 바로가기

http://edhills.com/shop/main/index.php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