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근육통증완화에 좋은 제이피코리아 스포츠크림 생생젤

근육통증완화에 좋은 제이피코리아 스포츠크림 생생젤

 

 

요즘 저같은 경우는 같은자세로 앉아서 하는 일을 하다보니

목, 등, 허리가 뻐근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파스를 바르거나, 붙이거나 하는데

 

그것도 매번 불편해서 안하고 참는 경우가 많았는데

우연히 만나게된 스포츠크림 생생젤입니다!!

 

 

미네랄워터를 기반으로 쓴쑥추출물, 위치하젤잎추출물,

석류추출물, 자작나무수액, 녹차추출물, 선인장꽃추출물,

맥문동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병풀추출물, 백년초추출물,

알로에잎추출물, 검은깨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예요.

 

 

 

 

100ml 용량입니다. 소비자 상담실은 02-922-5566

 

 

 

 

 

 

유통기한은 2020년 1월까지 넉넉하네요

 

 

 

 

사용방법은 피부부위에 뭉치지 않게 적당량을

펴 바른 후 가볍게 톡톡 두드려 주면 됩니다.

 

 

 

 

 

 

 

 

약간 쫀쫀한 제형의 옅은 주황색의 젤입니다.

 박하향이 은은히 나는게 좋네요

 

 

 

 

쫀쫀한 제형이라 펴발라도 골고루 펴발라져요

 

 

 

 

마지막으로 아빠에게 발라주면서 같이 마사지도 해줬어요

안그래도 목과 어깨가 뻐근했는데 근육통완화가 금방된 것 같다며 ㅋㅋ

아빠가 젤과 마사지 덕분이라고 하시네요 ㅋㅋㅋ

저도 목이랑 다리쪽에 뻐근한 곳에 자주 발라줘야겠어요 ㅋㅋ

 

성장통이나, 근육통에도 좋다고 하니

집에 하나씩들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지금까지 근육통증완화에 좋은 제이피코리아 스포츠그림 생생젤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제품만 받아 사용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