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강아지자연식 하이독 화식 10개셋트 후기

 

 

강아지자연식 하이독 화식 10개 셋트

 

우리집 강아지 갑자기 밥을 안먹을 때?!

갑자기 기운이 없을 때?!

 

강아지자연식으로 활기를 되찾아주세요!!

우리집강아지는 4살의 루이입니다.

 

4년동안 귀알러지때문에 아무거나 먹지못해요

아무거나 먹으면 귀를 긁고 귀에 부스럼이

일어나거든요 ㅠㅠ

 

그래서 4년동안 한가지 사료만 먹고

간식거리주지 못했는데

 

최근에 알게된 강아지자연식 하이독입니다!!

 

 

 

 

냉동식품이구요!! 당일배송요망이네요

받자마자 냉동실에 보관했어요!!

 

 

 

 

우리집 강아지를 더 건강하개, 더 특별하개

It's for your Dog

슬로건이 참 좋네요^^

 

애견자연식/ 수제간식

하이독

 

070-7774-4697

 

 

 

 

강아지자연식은 솔직히 처음듣다보니

사람먹는것 처럼 먹어도 될까? 많이 걱정했어요

그런데 이렇게 자세하게 자연식 급여방법 부터 보관방법

그리고 자연식을 먹으면 강아지가 변화하는 부분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되어있는 책자까지 같이와서

되게 믿음이 가더라구요

몰랐던 것에 대해 새롭게 알게되기도 하구요

 

 

 

 

자연식은 인위적으로 가공된 음식이 아닌 자연상태 그대로의

재료로 조리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생식 - 고기류를 익히지 않고 조리를 한 음식

화식 - 고기류를 익혀서 조리를 한 음식

 

오늘 소개해드릴 수제간식은 화식으로

고기류를 익혀서 조리를 한 음식이예요

 

 

 

 

강아지와 함께 살고 계신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그레인프리란? 반려동물의 곡물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쌀 등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무곡물 사료예요.

 

하이독 자연식은 곡물이 충당하는 탄수화물을 고구마로 대신사용했고,

여러가지 채소를 첨가하여 균형잡힌 영양분을 제공해줘요!

 

하이독 화식비율표는 1kg기준으로

고기 600g 고구마 200g 채소 200g

 

닭가슴살, 오리안심, 소양지, 연어순살 100%로 조리하는 군요!!

 

 

 

 

와 실제로보니 정말 제가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

인스턴트 사료가 아닌 좋은 재료로 만드는 강아지 수제사료라니!!

 

 

 

 

이렇게 10가지 종류별로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타 업체보다 저렴해서 더 놀랬어요.

 

 

 

 

 

 

 

 

 

 

 

 

 

 

 

자기음식인건 아는지 뜯어보자마자 와서

관심을 보이는 우리 루이입니다. ㅋㅋ

 

 

 

 

하이독 강아지자연식 권장 급여량이 있어요!!

12개월 이전 아기 일 경우 하루에 몸무게의 7~10% 급여

하루에 한봉지반을 3~4번 나눠서 급여

 

12개월 이상 성견일 경우 하루에 몸무게의 3~5%급여

우리루이는 4살 성견이기 때문에 한봉지를 2~3번 나눠서 급여하면 되겠네요!

 

 

 

 

하이독 자연식 급여 방법으로는

전자레인지에 1~2분 돌려서 살짝 식힌 후 급여해주시면되구요

상온에 3시간정도 두면 자연해동됩니다!!

 

그리고 강아지자연식 보관방법으로는 냉동보관은 유통기한 2~3개월

냉장보관은 유통기한 3일!!

 

하이독 강아지화식은 무방부제 무첨가물이므로

받으시면 바로 냉동실로 보관해야해요!!

 

 

 

 

저는 하루전날 냉동실에서 냉장실로 옮겨놨다가

꺼내서 실온에 30분정도 놔두고 찬기를 없애고

급여하려고 합니다!!

 

 

 

 

말그대로 강아지를 위한 자연식이다보니

뭔가 정말 잘먹을거같은?!

우리집 강아지에게 사람음식이라고 줘본적이 없었고

야채 이런것도 먹으면 안된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간이 안된 자연식이니까 직접 수제로 만들었고

강아지에게도 이런 식품이 필수적인부분이라고 하니

새삼스레 미안해지게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나도 모르게 한봉지 몽땅 다줘버렸네요 ㅋㅋㅋ

 

 

 

 

정말 열심히 잘먹는 우리루이입니다.

처음에는 냄새 맡더니 ㅋㅋㅋ 원래 사료바뀌면

적응하는데 하루 종일 굶는 녀석인데

강아지화식은 왠일인지 주자마자

바로 열심히 먹는모습에 깜짝놀랬습니다

특별한 날에만 주려고 했었는데

 

우리 루이 건강을 위해서라도 자주줘야겠습니다. ^^

 

 

 

야무지게 잘먹는 루이모습^^

 

 

 

500g * 10개 셋트를 만원에!!

 

 

강아지자연식 하이독 화식 구매하러가기

http://www.xn--iq1b768a18j.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