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GRN 가르시니아 솔직후기 및 다이어트보조제 부작용

 

grn 가르시니아 솔직후기 및 다이어트보조제 부작용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grn 입점기념으로 할인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한 grn가르시니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해요!

 

1개월분 44,000원 -> 할인 26,400원 구매

 

 

 

 

정식명칭 다이어트보조제 grn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플러스

다이어트 복합기능성 제품이예요.

 

 

 

 

건강기능식품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알로에전잎,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아연, 비타민A,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등등이 들어 있어요.

 

 

 

 

정확하게 함유되어있는 원료명 및 함량을 확인하세요

다이어트보조제에 일가견이 있는 저는 2014년 부터 섭취해왔습니다.

 

물론 3년 내내 섭취 하진 않았구요.

카테킨 성분부터 가르시니아 종류별로 제품별로 먹어봤어요

물론 저한테 안맞는 제품도 있었고, 효과보지 못한 제품도 있었습니다.

 

다이어트보조제를 먹기전에 자신의 몸상태와 먹은 후에 대해

예민해야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몸에 체질이라는게 있어요

저는 카테킨은 잘 안맞는 것 같더라구요

몸에 찬 성질이 있으신분들은 드시지 않는걸 권합니다.

 

 

 

 

grn 가르시니아 섭취방법으로는 1일 3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됩니다.

보통 식전 30분에 섭취하면 되구요 저는 거의

밥먹을 때 같이 섭취해요

 

물론 식전에 섭취하는게 좋지만,

알약같은경우 표면적넓이가 넓지 않아

 

소화하는데 거북하거나, 신트림이 날수 있는

부작용이 있어요.

 

저는 위의 부담을 줄이고자 밥먹을 때 같이섭취해요

혹여라도 ㅋㅋㅋ 까먹었다고 하면 밥먹고나서라도

먹습니다 ㅋㅋㅋ

 

 

 

 

각 성분들의 기능성내용입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지만,

다이어트보조제로는 절대 살을 뺄수 없어요.

살이 안찌게 유지시켜 줍니다.

 

제가 지금 현재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3kg 빼고 다이어트보조제 밥같이 먹으면서 

다시 돌아가지 않는 것과 같은 원리 입니다.

 

 

 

 

 

 

제가 grn 가르시니아를 먹는이유중 하나는

가르시니아 외에도 부수적인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예요

가르시니아만 먹으면 효과가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

부수적인 성분들이 무기질로 섭취로만 몸에 필요한 성분들이기

때문에 같이 먹어주면 더 좋은 효과가 나타납니다.

 

grn 가르시니아 먹고나서 화장실 평소 가는거보다

더 양이 많아 졌어요.

 

그만큼 몸속에 배출되는게 많아 졌다는 의미고

쌓이는게 적어졌다는 의미겠지요?

 

 

 

 

분홍색 알약모양의 다이어트보조제

 

 

 

 

 

 

넉넉한 유통기한이지만

난 한달안에 끝날거라는거!!

 

 

 

 

 

 

 

 

 

 

작년 2달에 먹고 이번년도에 2주정도 먹고 있는 저로서는

2개월 연달아서 먹는걸 추천하지 않아요

주변에 안좋다 안좋다 말들 많이 들으셨을 거예요

무작정 안 좋은건 아니겠죠.

 

가르시니아 부작용이 아니라 알약부작용이기도하고

다이어트보조제 부작용으로 생리불순, 위염전조증상,

등등 본인에게 맞지 않는 성분 때문에

몸에 호르몬에 영향을 줄수 있어서

꾸준히 섭취는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꾸준히 섭취는 3달씩, 4달씩 계속 먹는걸 말합니다.

 

저는 이번 딱 한달 먹고 운동만 열심히 하려고합니다.

진짜 신기한건 밥 아무리 많이 먹고 약하나 같이 먹으면

몸무게가 예전처럼 돌아오지 않아요

 

물론 운동도 조금씩 하고 있지만요

그게 정말 큰 효과가 아닌가 싶어요

나머지 약먹으면서 꾸준히 운동하면서

여름을 준비해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여름을 위해 준비하는 다이어트보조제

꼭 알고 사먹는 현명한 소비자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