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커피 압박스타킹 비너스 레그컨트롤 후기

커피 압박스타킹 비너스 레그컨트롤 후기

 

올리브영에서 할인행사로 구매한 커피색 압박스타킹!!

3족에 13,800원 => 9,700원에 득템!!

마침 스타킹이 필요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겨울스타킹도 비너스에서 압박스타킹 사서 신었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재질도 좋고

봄도 되었고 봄,가을로 신으면 좋겠다 해서

구매했습니다.

 

 

 

 

압박 레그컨트롤!!

다단게 압박효과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고

더 가볍고 편안해진 허리 소프트 밴드로

입은듯 안입은듯?! ㅋㅋ

 

 

 

 

향균 팬티스타킹 18D(데니아)

향균원사가 불쾌한 냄새를 제거,

 세탁후에도 기능이 지속된다고 하네요!

 

소프트 밴드로 허리밴드가 가볍고, 조이지 않아서

편안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다리 압박인데요

압박정도가 4단계로 나눠서 자연스러운

슬림한 다리라인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발목, 종아리, 무릎위, 허벅지!

 

 

 

 

혼용율은 나일론 89% 폴리우레탄 11%

 

 

 

 

커피 압박스타킹 3족! 난 부자입니다 ㅋㅋ

하하 ㅋㅋㅋ

 

 

 

 

단계별 압박이다보니 스타킹 착용방법이

일반 스타킹과 다릅니다.

 

발끝부터 허리부분을 한번에 쥐고

발끝과 뒷꿈치를 정확한 위치에 들어가도록 신어야 해요

 

그리고 발끝을 충분히 펴고 천천히 균등하게

종아리 무릎까지 조직이 골고루 끌어 당겨지는 것을

확인하면서 올려줘야 합니다.

 

계속 천천히 균등한 힘으로 당기면서 허벅지 위까지

양쪽을 번갈아 가면서 올려줘야합니다.

 

간혹 손톱이나 손가락을 세워서 잡아당기면..

흠집 및 전선이 생기는 경우가 있어요. ㅠㅠ

 

 

 

 

앞쪽이라는 표시 입니다.

이런 표시가 있으니 뒤집어서 신을 염려도 없고

센스 굿굿

 

 

 

 

 

 

적당히 얇아서 봄,가을로 신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발 끝부분도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고가 덜나갈것 같더라구요

 

 

 

 

왼쪽은 신은 곳 오른쪽은 안신은 곳

색깔차이가 확연하게 나고, 종아리 굵기도 좀 다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압박차이가...ㅋㅋ

 

 

 

 

헉.. 허벅지 올라가기 전에 상태입니다. ㅋㅋ

압박정도가 느껴지시나요?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막 조이지 않아서 ㅋㅋ편해요

그런데 다리는 예쁘게 보인다니 ㅋㅋ

ㅠㅠ 정말 사길 잘한것 같아요 ㅋㅋ

 

 

 

 

 

착용후 모습

 

 

 

 

너무 밝은 곳에서 촬영해서

조금 커피색답게 나왔죠 ㅋㅋ

촌스러운 커피색이아니라서

 건강한 피부 같이 나와서

자주 신고 다닙니다 ㅋㅋ

 

이맘때쯤 봄에는 딱인 제품인것 같네요

 

색깔이과하지도 않고 적당해서 괜찮은것 같아요

 

지금까지 커피 압박스타킹 비너스 레그컨트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