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최근에 g6를 구매했지만, g6보다 g6케이스를 먼저 포스팅

하게 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통한 곳에서 선물로 받은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입니다.

 

g6 블랙으로 했는데, 이번엔 올블랙으로 가보자 해서

범퍼케이스 색깔도 블랙으로 했어요 ㅋㅋ

그전에 폰은 v10 화이트 썼었는데, 화이트 뒷면이

때가 많이타서 이번엔 블랙으로 구매 했습니다.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저도 아레스 슬라이더는 처음들어봅니다.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아레스 슬라이더 범퍼케이스 특징으로는

최상의 그립감 / 카드 수납기능 / 견고한 디자인 / 다양한 컬러

4가지가 있습니다.

 

에디터 선정 최고 범퍼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카드를 수남할 수 있는 카드수납공간과 손쉬운 카드 탈착이

가능한 에디터 아레스 슬라이드 범퍼케이스

보다 슬림하고(?) 견고하며, 에어 스페이스로 강한충격에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한번 누르기만 해도

수납공간이 나오는 슬라이드로 편리하게 카드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솔직히 범퍼케이스 보면 안쪽은 신경안 쓰는 곳이 많은데요

이건 정말 다른 것 같더라구요

안까지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솔직히 놀랐습니다.

부들부들한게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뒷면입니다. 재질이 어떨지 감이 오시나요?ㅋ

부들부들한게   기스잘나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스나면 속상할 것 같아요

근데 은근히 튼튼하게 생겼습니다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카드 수납공간입니다.

카드 수납공간이 독특하게 생겼어요.

홈부분으로 꺼내듯이 열면 됩니다.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카드 수납하는 공간이 나왔습니다.

가운데 동그라미는 카드 꺼낼때 사용하시면

손쉽게 카드를 꺼낼 수 있어요.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카드를 끼웠습니다. 딱맞네요 ㅋㅋ

넣으니 간편하게 꺼냈다 끼웠다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보통 끼우는 경우에는 손톱을 이용해서 ㅠㅠ

빼야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수납형 공간이라

되게 실용적인 느낌이 드네요.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착용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두껍긴하지만,

그래도 그립감은 최고 ㅋㅋ 묵직한게 ㅋㅋㅋ

g62개 들고있는 느낌이네요 ㅋㅋㅋ하하 ㅋㅋ

 

물론 카드 범퍼케이스 사용하면 슬림감은 놓칠 수 밖에 없는게

현실이잖아요? ㅋㅋ

 

그래도 전 만족합니다 ㅋㅋㅋ

블랙 바디, 블랙 케이스

 

 

LG G6 아레스 슬라이더 카드 범퍼케이스 블랙

 

 

마지막은 뒷모습으로 마무리

라이언 스티커는 제소장용 ㅋㅋㅋ

포인트로 마무리 합니다.

지문인식하는 곳이 생각보다 되게 커서

인식 잘되서 문제 없어요

계속 잘 사용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선물받은 LG G6 카드 범퍼케이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