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세안거품낼 땐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로!!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제가 쓰는 폼클렌징들은 하나같이 천연이라

손으로 비비면 거품이 잘 안나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거품이 잘나야 세수할 맛이 나는데 말이죠

 

그래서 구입한 신박한 아이템!!

바로바로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입니다!!

거품을 만들어 낸다고 해서 버블메이커라고 해요

 

에뛰드 버블메이커 가격 4,000원 입니다.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사용용도 거품생성기 입니다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마이뷰티툴 버블베이커

내 마음대로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을 만드는

버블메이커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피부에 스트레스없는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버블메이커예요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모공과 미세한

피부솜털까지 부드럽고 상쾌하게 클렌징하시면 됩니다!!

 

어떤 클렌징이든지 버블메이커만 있으면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어요!!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사용방법은 사진을 보면서

차례대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내 피부를 위한 버블레시피

피부 상태에따라 스크럽을 추가해주셔도 되구요

물대신 청량한 토너를 사용하면

더욱 상쾌하고 촉촉한 클렌징을

즐길 수 있어요!!

 

진짜 저도 해봤는데, 이니스프리 스킨을

넣어서 했는데, 정말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마무리감도 촉촉해지고

 

물론 어떤 클렌징이냐에 따라

조금차이가 날 수도 있으니

참고용으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이렇게 손잡이 뚜껑을 열고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거품을 형성하는 원동력이 되는 부분입니다

하하 ㅋㅋ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클렌징 제품을 3번정도 펌핑했습니다

양이 적어서 ㅋㅋ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아쉽게도 물을 얼만큼 넣어야 하는지

표시기가 없지만 저는 대충 어림잡아

저만큼 넣어봤는데

역시나 너무 물이 많았어요 ㅋㅋㅋㅋㅋ

 

계속 사용하시다보면 조절됩니다

저기보이는 물에서 1/3 정도만 넣으시면 되요

물이 많이 안들어갈 수록 조밀조밀한

거품이 형성된답니다.

그렇다고 너무 안들어가면 거품이

잘 형성이 안되요 ㅎㅎ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뚜껑을 닫고 아래위로 펌프질 해주시면 됩니다.

클렌징할 때 손으로 비벼도 거품이 잘안나서

씻기는건지 안씻기는건지 긴가민가 한경우가

많았었는데 ㅋㅋ 버블메이커로

거품 만드니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

 

거품만들어지면서 풍성한 거품을 만질 수 있다는게

재밌어요 ㅋㅋㅋ 재밌어서 계속하게 되는 ㅋㅋ

다들 그런마음이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물을 너무 많이 넣었더니 저렇게 넘칩니다 ㅋㅋ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그래도 클렌징도 많이 넣었더니 오밀조밀한 거품이

완성 되었습니다. 짜잔 ㅋㅋㅋ

 

열심히 펌프질 한 효과입니다.

이렇게 만들고나서

다음부터는 조절 정말 잘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더 뽀송뽀송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면서

클렌징합니다 ㅋㅋ 하하 ㅋㅋ

 

이제 손으로 거품내는 시대는 갔습니다

이제 버블메이커와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깨끗한 클렌징하세요

 

지금까지 세안거품기 에뛰드 버블메이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