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봄운동화 추천 나이키 로쉐런 사이즈 230 후기

봄봄봄 봄이왔어요!! 봄을 맞이해서 새로산 신발

봄운동화 추천 으로 굿굿인 나이키 로쉐런 입니다!! 뚜뚱

나이키 신발은 2번째로 구매하는 것 같아요 ㅋㅋ

운동화는 메이커를 주로 신는 편입니다.

비싼만큼 튼튼하더라구요 ㅋㅋㅋ

봄운동화 추천 하는 나이키 로쉐런 이 저에게 왔어요!!

옆모습입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운동화 재질은 약간 매쉬에 소재에 가까워요.

원래 보통 신발사이즈를 235mm 신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매할 때 고민이 되었던게

230을 사야하는지 235를 사야 하는지 고민이였는데요.

230으로 결정했습니다!!

봄운동화 추천 나이키 로쉐런 사이즈 230 뒷모습입니다.

제가 마음에 들었던게 저 하얀색 부분 1cm 의 굽이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서 안정감있고,

내 몸의 체중을 분산시켜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나이키 로쉐런 밑창입니다.

그래도 비오는 날 조금은 미끄러울 것 같기도하네요

 나이키 로쉐런 외국 사이즈 입니다

우리나라 230 = 유럽 3.5 미국 4Y

여기서 잘보셔야 하는게 저기서 더이상 늘어나지 않아요 ㅋㅋ

신발끈을 끼우려고 보니까 저게 최대더라구요

230인데 발볼이 좀 넓으신 분들은 좀 작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나이키 로쉐런 사이즈 정확하게 신어보시고 사시는걸 추천합니다!!

마지막 부분은 잠구기 어려워서

그냥 하나씩 마무리 지어서 묶기로 했습니다.

완성된 모습이예요 기존 운동화 마지막 매듭보다 훨씬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완성된 사진입니다.

깔끔하게 잘묶였네요 ㅋㅋ

정말 이렇게 보니

봄봄봄 봄운동화로 추천 하는 나이키 로쉐런 입니다!!

매쉬소재가 얇아서

통풍도 잘되고 봄운동화로 딱이예요'1!

자! 이제 밖에 신고 나가봐야겠죠?ㅋ ㅋ

착화감 정말 좋아요 ㅋㅋ

그래서 나이키 로쉐런 로쉐런 하는가 봅니다

양말 신지 않고 딱 맞아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운동화라 조금씩 늘어나는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 ㅋㅋ

전체 컷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ㅋㅋ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ㅋㅋ

 

 

하하 ㅋㅋ 지금까지

봄운동화 추천 나이키 로쉐런 사이즈 230 후기 였습니다^^

물품을 직접 구매해 착용한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