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아이샤드 퍼팩트 쿠션 23호 리얼후기

아이샤드 퍼팩트쿠션 23호 리얼 후기

 

아이샤드 홈페이지 자체 내에서 뷰티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진행했었어요!

운좋게 아이샤드 퍼팩트 쿠션에 당첨되었어요!

이벤트 당첨후기는 홈페이지 내에 사용 전, 후 사진과 인스타 사진업로드였죠

후기 완료 후 블로그에는 별도로 제가 개인적으로 올리는 거랍니다^^

 

인생쿠션, 인생쿠션 하는데 ㅎㅎ 다들 인생 쿠션 가지고 있으면서도

또 새로운거 찾고, 써보고 싶고 하잖아요 ㅋㅋ

저만 그런가요?! ㅋㅋ 

저의 인생파데는 Age'20 입니다 ㅋㅋ

Age'20 작성글 보러가기 클릭

아이샤드 퍼팩트쿠션 23호 리얼 후기

아이샤드 뷰티테스터에 운좋게 당첨되서 기쁜마음에

택배상자도 예뻐보이네요 ㅋㅋㅋ

 

아이샤드 쿠션과 함께 샘플, 그리고 팩입니다!

아이샤드의 5가지 약속!

좋은 성분, 좋은 원료들만 제작을 하겠습니다.

과대포장을 하지 않겠습니다.

비슷한 제품을 이름만 바꾸어 여러가지로 만들지 않고,

꼭 필요한 제품만 만들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고 쓰고 싶은 제품을 제작하겠습니다.

모든 고객님께서 만족할 수 있또록 노력하겠습니다.

멋진 약속이네요!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겠다는 포부가 느껴집니다.

아이샤드 고객센터 1670-7454

아이샤드의 제품들입니다.

써보고 싶은 제품들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천연비누입니다.

저는 천연비누를 좋아해요! 순하고 기본적으로 일반비누들과 비교 했을 때

효능면에서도 그렇고 3차세안은 꼭 천연비누로 합니다

(1차 아이리무버 2차 전체세안 3차 천연비누세안)

아이샤드 퍼팩트쿠션 23호 리얼 후기

아이샤드 쿠션 SPF 50+ PA+++ 자외선차단기능도 있구요

그리고 주름개선, 화이트닝 기능성이 있는 쿠션입니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기능성의 3중 기능성화장품

아이샤드 퍼팩트 쿠션입니다.

전성분 확인하세요.

아데노신(미백효과)도 들어있네요

아이샤드 쿠션 케이스가 심플하니 이쁩니다.

저는 23호를 씁니다 네츄럴 베이지예요.  15g

보통 쿠션 용량은 15g이죠 (작은감이 있습니다 ㅋㅋㅋ)

유통기한은 2019년 11월 28일까지 입니다.

퍼프도 깔끔하니 루비셀 퍼프라고 해요 말랑말랑

흡수 잘하게 생겼어요 ㅋㅋ

아이샤드 퍼팩트 쿠션 같은경우는 플라스틱으로 덮개가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샤드 퍼팩트쿠션 23호 리얼 후기

손안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

퍼프가 내용물을 머금은 모습입니다.

한껏 머금었네요 ㅋㅋㅋ

자 이제 얼굴에 발라 볼일만 남았죠?!

놀라지마세요.

 

왼쪽이 전 , 오른쪽이 후 입니다.

왼쪽사진을 너무 리얼하게 찍은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ㅋㅋ

좀 어둡게 찍히기도 했어요 다크서클이 전 눈두덩이에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눈전체로 화장을 해줘야 한답니다.

확실하게 23호인데도 톤이 밝아졌어요.

그리고 처음 피부에 닿자마자 쿨링감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춰줘서 주변사람들이

화장품 뭐 바꿨냐고 물어봅니다.

 

평소 목이랑 얼굴색 차이나는게 싫어서 자연스러운

화장을 선호하는데요 조금 밝은 감이 없지 않아있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주변사람들이 알아봐주니까요 ㅋㅋ

지속력 보통이구요 다른 쿠션들과 비슷하구요

촉촉하면서도 어느정도 잡티커버도 되서 괜찮은 것 같아요

 

지금까비 아이샤드 퍼팩트쿠션 23호 리얼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