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카메라SD카드 추천 샌디스크 Extreme pro 32GB

며칠전 ㅠㅠ 기존에 있던 카메라SD카드 를 자동포맷이 2번이나 되서

기존에 있던 사진파일을 훅날려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결심하고 지른 카메라SD카드 입니다.

 

고르고 고르다 유명한 샌디스크 32 기가 익스트림 프로 입니다. 

지마켓에서 저렴하게 2만원대에 구입!! 

택배인증은 언제나 두근두근 떨립니다.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나서 클라우드에 바로 올리고 SD카드에 있는건

그때그때 지워버리기 때문에 저에게 SD카드 용량은 크게 상관이 없어요

그래도 혹시나 싶어 샌디스크 32기가 를 주문했습니다.

카메라SD카드 추천 샌디스크 익스트림프로 32기가

 

샌드스크 코리아 정품인증스티커입니다.

만약 A/S를 맡긴다면 이 박스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네요?!!

지금생각해보니......

저는 과감히 버렸네요 ㅋㅋㅋㅋㅋ

샌디스크코리아 A/S 전화번호

(주)소이전자 T.02-3272-3737 입니다.

기억해두고 있어야겠어요

 

아무래도 SD카드는 소모품이다 보니 ㅎㅎ

저는 A/S 받을 생각도 안했네요

카메라SD카드 종류를 잘몰라요 ㅋㅋㅋ

메모리 용량 GB 크기와 스피드 업투 90/ 95 차이정도만 압니다.

보통 속도보다 2배이상 빠른 거라고 하네요

 

실험해보니 정말 빠르더라구요 많은 양의 사진을 컴퓨터로 옮기는데 2초면 끝났어요

그 많은 양은 보통 70장정도 됐습니다 그리고 1장당 4MB 정도 됐어요

그전에 사용중이던 일반 SD카드는 엄청 느렸었는데

잉? 정말 다된건가? 의심할정도로 빨랐습니다. ㅋㅋ

읽는것과 쓰는거 차이는 있지만 그래도 최대 95/ 90이고

익스트림 프로 왠지 더 있어보이고 ㅋㅋ

익스트림과 별차이가 없어서 그냥 이번에 큰맘 먹고 지르는 거기 때문에

더 좋은 익스트림 프로로 구매했습니다.

나혼자 잘했다고 합리화중.. ㅋㅋ

여러개 언어로 속도 부분에 대한 언급이 나와있습니다.

내용이 정확하게 궁금하신분들은 파파고를 추천합니다. 하하 ㅋㅋ

카메라SD카드 추천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32GB

복구프로그램 무료다운로드 쿠폰도 있어요!!

이런거 좋습니다 ㅋㅋ

그런데 지금은 쿠폰 어따갖다 버렸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제발 찾을 수 있길 바랍니다 ㅋㅋ

카메라SD카드 추천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32GB

스티커가 되게 고급져 보이네요

부들부들한게 기분 좋아져요

카메라SD카드 추천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32GB

열고 잠그고 할 수 있는 기능이 있구요

잠그면 읽지도 저장도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카메라SD카드 추천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32GB

 

실제 하루 사용해본 결과 정말 빠르기도하고, 용량도 커서

마음에 듭니다. 카메라SD카드로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일상용으로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카메라SD카드 추천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32GB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