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부산맛집) 신명산장 오리간장불고기!

엄마일하는 곳과 가까운 이곳 들어오기전의 주유소을 기점으로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양읍과 부산 기장군으로 나누어진다는 사실 ㅋㅋ 신기하죠?
부산 신명산장은 산골짜기에 있구요
가정집에서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요 주차장에서 바라본 입구입니다

어느 주택에 있을 법한 대문 ㅋㅋ
방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아직 7시인데도 밝습니다 ㅋㅋ
여름에 밖에서도 시원하게 드시라고
평상이 준비되어 있군요
벌써 먹고계신분들도 있었어요

주변은 산속이라 ㅋㅋ 정말 산밖에 없군요

드넓은 밭입니다 ㅋㅋㅋ저뒤쪽엔 소도키우는 것 같은 ㅋㅋㅋㅋㅋㅋ

커피와 물은 셀프라는 글이 보이지만
우리아빠는 밥다먹고 물찾으러 나가면서 물도안주냐고 뭐라하셨다는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직접 가져옴 ㅋㅋㅋ
아빠귀요미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세로로 간단하군요
가격은 후덜덜하지만  양이 어마어마하답니다
우리가족은 오리간장불고기 대를 먹기로 했어요

오리고기가 양푼이에 담겨져 나오는데 어마어마 한양입니다 ㅋㅋ 버섯과 오리와 궁합이 잘맞다는 부추(전구지)와 함께 나옵니다
우선 한번 구워먹을 만큼 만 덜고 굽습니다
너무 많이 올리면 잘안익어요!

현란한 엄마의 손놀림!
식사시간이라 바빠서 그런지 메인부터 먼저나오고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ㅋㅋ아기자기하네요 ㅋㅋ 2인씩 차려줍니다 고맙게도  보통 4인에 반찬1개씩인데 ㅜ

집에서 보는 반찬들로 나와서 ㅋㅋ
갖가지 음식들이 맛있었어요

직접 농사도 지으셔서 캐는거라
이렇게 푸짐하게 주시는거래요!

파재르기에 양배추도있군요 ㅋㅋ
아무양념없어 보이지만 약간 달짝새콤한
맛이느껴집니다 ㅋㅋ
꿀팁! 나중에 밥볶아먹을때 여기 위에 올려서 같이 쓱싹 비벼먹으면 오리의 특유의 느끼함도 잡아지고 상큼한 맛이나요 ㅋㅋ
개인입맛의 차이날겁니다 ㅋㅋ
하지만 우리가족은 내가하는대로 했더니 다 맛있어했다는거 ㅋㅋㅋ(우리가족은 엄마손맛에 맞춰져서 입맛비슷한 것은 함정 ㅎㄷㄷ)

오리고기가 익어가고 있어요 춤을 추고있네요
우리엄마의 현란한 손과함께 ㅋㅋㅋㅋ

한입싸서 먹어보았습니다

벌써다먹었군요 ㅋㅋㅋㅋ
이제 밥비벼 먹을 차례입니다 ㅋㅋ
솔직한 후기로 간장이라 그냥 오리만 먹으면
짭니다.... ㅋㅋ 근데 파재르기랑
쌈싸먹으면 덜짜요 진짜신기 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공기밥3인분을 시켜 쓱싹쓱싹 비벼줍니다
김치, 김과함께 비벼지고있어요

밑바닥이 눌러붙을때쯤 ㅋㅋㅋ 고기와 함께먹었습니다 ㅋㅋㅋ 굿굿 역시 뭐든지 
볶음밥은 진리입니다 ㅋㅋㅋㅋ

부산맛집이지만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양읍에 사시는 분들에게 (차로)10분거리 추천합니다

양이정말 많아요 ㅋㅋ 4인이서 대자 하나먹었습니다 반마리도 따로 한마리 시킨후 추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회식자리로도 괜찮겠네요

뒷골목이있어요 뒷문에서 찍은 모습!
뒷문에는 미완성작인 집이 있더라구요
아직 짓는 중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홀을 더 만드는 중이시랍니다 ㅋㅋ
토요일 일요일은 자리가없어 예약안하면
 먹기힘들다고 하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옛다 하트 주고 싶으시면,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버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