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구영리 맛집 떡볶이 맛집 모범떡볶이1976 구영점 후기

구영리 살고 있는 친한 언니와 함께 찾은 구영리 맛집 떡볶이 맛집

모범떡볶이 구영점 입니다^^

떡볶이 좋아하지만, 떡볶이 맛집 포스팅을 많이 못했어요 ㅋㅋ

이제 제대로된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ㅋㅋ

모범떡볶이 구영점 주소입니다.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점촌6길 5-5 울주경찰서 맞은 편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 지도를 참고하세요^^

가까운 곳은 배달되 되는 것 같더라구요

배달유무는 전화로 확인부탁드립니다^^

모범떡볶이 구영점 전화번호 052-246-1976

모범떡볶이 구영점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저녁11시

일요일은 오전 11시~ 저녁 10시 30분까지 입니다.

울산 구영리 맛집 모범떡볶이 내부모습입니다.

모범떡볶이는 4대째 맛을 이어온 곳이라고 하네요!

울산 떡볶이 맛집 모범떡복이 메뉴판입니다.

주메뉴는 통오징어 떡볶이 / 차돌박이 떢복이가 있어요

기본 12,000원에 2인분입니다.

모범떡볶이 구영점은 주문을 발매기로 합니다.

선불로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는 시스템이예요.

매장에서 식사 /

조리안 된 포장(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

 조리된  포장(집에가서 바로 먹을 수 있는)

3가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장님의 센스 있는 미니 이미지 메뉴판입니다.

무인티켓 발매기 / 현금과 카드 결제 둘 다 결제가 가능해요

인스타그램 or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모범떡볶이 #모덤떡볶이 울산구영점 #울산맛집

세가지 키워드로 인스타나 페이스북 업로드시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맛있는 야끼만두와 김말이 튀김을 무료로 주신다고 해요!

그리고 생일이신분에게는 치즈사리 서비스로 주시네요!

무인 발권기 사용방법입니다.

식탁마다 내장형으로된  휴지와 수저가 있구요

미니 버너들이 있습니다. 귀엽네요

언니와 저는 다이어트를 위해 차돌박이보다 통오징어 떡볶이를 선택했어요!

차돌박이 떡볶이를  70~80% 더 많이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먹음직 스러워 보이고, 고급진 떡볶이 같아요

치즈사리/ 계란 / 김말이 사리를 추가로 했어요.

오징어가 싱싱하고 통통해보여서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떡복이랑 잘어울렸어요 ㅋㅋ

떡복이도 쫄깃, 오징어도 쫄깃,

쫄깃한 식감끼리 먹으니 씹는 내내 식감 때문에 먹는게 즐거웠어요^^

주먹밥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주먹밥은 깨, 단무지, 김가루로 만들어졌는데

떡볶이 국물과 잘어울리더라구요

모범떡볶이의 긴 떡입니다.

그래서 가위가 필수예요 ㅎ

쫄깃쫄깃한게

긴떡인데도 불구하고 잘 익고, 양념도 잘베어들었더라구요

오징어와 치즈, 라면사리의 떡볶이 국물의 조화

맛있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ㅋㅋ 둘이서 겨우 다먹었습니다.

계란과 김말이튀김은 또 어땠구요

떡볶이 국물에 밥을 볶아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언니랑 둘이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네요

오랜만에 구영리도 가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폭풍수다도 떨었네요

지금까지 울산 구영리 맛집 모범떡볶이 구영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