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울산 무거동 미용실 헤어아떼 울산대점 초코브라운염색 후기

평소 빨간색염색만 고수해오던 저에게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변화를

주기위해 찾은 헤어아떼 울산대점 입니다.

 

우리집과 거리가 좀 있지만, 그나마 가까워서 찾은 곳이예요

예약을 하고 찾아갔습니다.

울산 무거동 미용실 헤어아떼 울산대점

지금은 2017년 대박 이벤트 중으로

정오 12시까지 모닝펌&염색 30% 할인 / 복구펌 30% 할인

여자컷 3천원 할인/ 점판 제품 30% 할인 / 펌&염색20% 할인행사 중이예요

입구 바로 옆에 테라스도 있어서 미용실이 훨씬 더 넓은 분위기로 보입니다.

 

울산 무거동 미용실 헤어아떼 울산점 위치

바보사거리에서 쭉 내려가면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울산 무거동 미용실 헤어아떼 울산대점 내부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게 화이트 블랙 톤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샴푸하는 곳 바로 옆에 앉아서 기다리는 곳이 같이 있어요.

헤어아떼 울산대점 메뉴& 가격표 입니다.

VIP 커트 선불권 패키지 가격이구요.

클리닉 회원권도 판매하고 있어요!

VIP 회원권도 별도로 프리미엄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염색키트입니다.

여러가지 색깔이 정말 많았어요.

제가 원하는 색은 카키색이였는데,

제가 그동안 빨간색으로만 염색 해와서 빨간색 아니면

탈색을 해야 카키색을 입힐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리저리 상담을 하다가 기본적으로 탈색해야 진행할 수 있는 머리란 걸

알고 갔기에. ㅠㅠ 너무밝은 색만하다보니 머릿결이 많이 상해보여서

톤을 낮춰서 염색하기로 맘먹었어요.

그래서 고른게 7번라인에 초코브라운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은 좀많이 어두워 보일 수 있지만, 원래 밝은 색깔이라

일정 시간이 지나면 붉은기가 다시 나타 날 수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염색하기 전의 제 머리색깔이예요. 레드컬러로 염색을 자주 하다보니

레드컬러가 색이 빠지고 나면 밝은 갈색으로 남더라구요.

이색도 나쁘지 않지만, 그래도 기분 전환 겸 큰 마음먹고 톤다운시키기로 했습니다.

 

원래 염색하기 전에는 머리를 감지않고 하는게 두피보호에 좋다고 합니다.

두피에 나온 기름이 염색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감지 않고 가서 ㅋㅋ 많이 기름집니다. ㅋㅋ 하하

뿌리부터 염색약을 발라주기 시작합니다.

신기하게 초코브라운색인데, 바를 때 염색약은 약간 레몬색깔 띄더라구요 ㅋㅋ

그게 색깔이 변하면서 검정계열이 되는 거겠지요

꼼꼼하게 발라주시는 디자이너분들 입니다.

염색약을 다 바르고 기다리는 동안 마실 것을 가져다 주신다고 해서

메뉴판에서 아메리카노 따뜻한 것을 주문했습니다.

 

각 메뉴에 간단한 설명들이 있어서 꼭 먹어야 할 것만 같은 ㅋㅋㅋ 느낌이 들더라구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잘어울리는 과자를 몇개 주셨어요.

아메리카노는 설탕 없이 먹어도 과자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 하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손님들이 너무 많이 와서 ㅋㅋ 놀랬습니다.

쉬는 날이여서 그런지, 남자 손님들도 엄청 많고,

예약이 꼭 필수 일 것 같았어요.

 

점점 초코브라운 색으로 변하는 머리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해집니다.

이랬던 머리 색깔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검정계열의 초코브라운 색깔로 변신하니 렌즈 색깔이 더 눈에 띄는 듯 하네요

<렌즈: 다비치 트와일라인 렌즈보러가기: http://monya37.tistory.com/279>

 

초코브라운 색으로 완성된 샷입니다. 약간 붉은 빛이 나긴하지만

실내에선 많이 어두워요 ㅎㅎ

첫날이라 많이 어둡지만, 물이 좀 빠질수록 제 원래 머리색으로

조금씩 돌아올거라고 하셨어요

제 머리 시술 해주신 분은 서은 디자이너 선생님이예요

헤어아떼 울산대점은 매주 월요일 휴무 입니다

예약 전화번호 052- 223-6668 입니다.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머리가 차분해 보여서 마음에 듭니다.

지금까지 울산 무거동 미용실 헤어아떼 울산대점 초코브라운염색 후기였습니다^^

 

 

* 이 리뷰는 씨앤리뷰에서 이용권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 후 솔직한 내용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