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스킨79 우주소녀화장품 비비크림 후기

스킨79 우주소녀화장품 비비크림 후기

스킨79 요즘 발칙한동거에서 우주소녀화장품 성소의 비비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이예요

제 피부타입이 건성이다보니 촉촉하고 커버력이 좋은걸 찾는 편이예요

 

그러나, 현실은 촉촉하면 커버력이 떨어지고, 커버력이 좋으면 촉촉하지 못하고

그게 제가 원하는걸 다 채워주는 화장품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촉촉한 제품을 쓰면서 컨실러는 필수였어요.

 

스킨79 비비마스터를 정말 기대했던 이유 중 하나는

촉촉함을 더해줄 비타민 앰플과 비비를 조절해서 블랜딩 바를 수 있다는 점이 였어요.

지금 이벤트로 퍼프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요^^

 

퍼프가 이렇게 유용한지 처음알았습니다. ㅋㅋ

그전에 썼던 퍼프 제품들은 싸구려였나봐요..ㅋㅋ 먹는게 반이였는데.. 자국도 많이 남고

이 퍼프는 흡수가 안되는 건 아니지만, 피부에 정말 골고루 잘 펴발라 주더라구요

스킨79 비비크림 부터 먼저 설명 들어갈게요^^

정식 명칭은 스킨79 비타 글로우 비비마스터 입니다

비타민 앰플과 비비크림을 블렌딩하여 사용하는 신개념 비비마스터로

비타민 성분이 매끈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고, 비타민 앰플이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해 줍니다.

 

1제: 비타민 글로우 앰플

비타민 함유량 11% 25ml

2제: 비타민 비비 크림 자외선 PA+++ 30

비타민 함유량 2% 25ml

스킨79 비비크림에도 비타민이 함유 되어 있네요.

스킨79 비비크림 하나로 7가지 효과가 가능하다니

정말 대단 한 것 같네요

7가지 효과로는

윤기광채/ 피지조절/ 브라이트닝/ 진정케어/ 탄력강화 /커버력

전체적인 스킨케어 까지

비타민비비와 비타민 앰플 브렌딩을 위해

팔레트가 큰 것 같네요 ㅎ

제가 칭찬한 퍼프입니다.

지금 스킨79 비타글로우 비비마스터 구매시 증정되는 퍼프입니다.

재질이 탄탄하고 부들부들합니다.

탄탄하기만하고 부들하지 않으면, 피부에 무리가 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통통하고 탄력있고 부들해서 좋아요

 

스킨 79 비비크림 유통기한 2019년 6월 8일까지 넉넉합니다.

왼쪽은 비비크림 / 오른쪽은 비타민 앰플입니다.

저는 왼쪽 3번 오른쪽3번 동일한 비율로 조절해서 블랜딩했습니다. 

2번씩만 해도 한번에 될 것 같기도하구요 ㅋㅋ

제 얼굴은 보통으로 큰편이여서..ㅋㅋ 3번 했습니다.

 

스킨79 비타글로우 비비크림의 장점 중 하나는

비타민과 비비를 블렌딩하여 바를 때 비율 조절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이예요

윤기와 보습이 필요할 땐  비타민비비1 : 비타민앰플2

커버가 필요할 땐 비타민비비 2 : 비타민앰플 1

비율로 사용하면 되세요.

 

 

 

블렌딩한 모습입니다. 앰플이 비비와 섞이는 모습 보이시나요?

퍼프로 비벼서 얼굴에 그대로 펴바르면 됩니다.

얼굴에 펴바른 모습이구요 양이 좀 많았는데  입주변에는 제대로 잘 안발렸네요 ㅋㅋ

한 가지 색깔밖에 없지만 한국사람에게 딱맞는 피부표현이 가능한 것 같아요.

저는 보통 22호 피부입니다.

보정하지 않은 사진입니다.

다크닝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건조함도 생각보다 없고, 비타민 앰플 위력인가 봅니다.

방송 발칙한동거에 나온 우주소녀화장품 스킨79비타글로우 비비크림입니다.

성소가 바르는 모습이예요 ㅎ

아이돌이 쓰는 제품이라 느낌이 조금 색다르네요 ㅋㅋ

 

지금까지 스킨79 우주소녀 화장품 비비크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