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더페이스샵 젤펜슬라이너 03시애틀브라운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더페이스샵에서 초코브라운색과 비슷한

더페이스샵 잉크젤 펜슬라이너 03 시애틀브라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6000원대 구매한 것 같아요 ㅋㅋㅋ

평소 버건디색 아이라인을 즐겨쓰다가,

브라운도 쓰다가 검정색도 쓰다가 하는데요,

검정색은 자주 쓰지 않긴 해요 ㅋㅋㅋ 인상이 너무 강해보여서

제가 눈에 힘을 너무 많이 주면 사람들이 좀 무서워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인상이 부드러워보이는 브라운 색을 즐겨씁니다.

 

오랜만에 초코브라운색 아이라이너를 구매해봤습니다.

더페이스샵 잉크젤 펜슬라이너

03 시애틀브라운입니다.

오토 펜슬라이너 이구요. 라인을 그려준뒤 10~20초 정도

기다려주면 내용물이 완전히 피팅되어 더욱 번짐 없는

연출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더욱더 편리한점은 샤프너가 내장형으로 되어 있다는 거예요!

보통 없는 경우도 많아서 별도로 구매후 써야하는데

 

편리하게 더페이스샵 젤펜슬라이너는 내장형으로 샤프너가 되어 있어서

그때그때 마다 날카롭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ㅋㅋ

별도로 뚜껑에 색깔이 나타나 있는 제품이예요

날카롭게 잘그려질 것 같아요 ㅋㅋ

샤프너가 내장된 모습이 보이시죠?

손등에 그려보았습니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였는데 잘그려지더라구요

눈두덩이에 화장하고도 잘그려졌습니다.

조금 두껍게 그려지긴 했지만, 원하게 잘 그려지긴 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색깔이 초코브라운치고는 조금 많이 어두운

블랙색에 가깝습니다. 더페이스샵 젤펜슬라이너 시애틀브라운 발색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매장에서 테스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라요

저는 초코브라운색이라고 생각하고 샀는데 너무 급히 사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그냥 씁니다. ㅋㅋ 그래도 잘 산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지금까지 더페이스샵 젤펜슬라이너 03 시애틀브라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