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삼양식품 허니치즈볶음면 후기 치즈불닭볶음면이 좋아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 편의점 털기를 했습니다!

점심 먹을게 마땅치 않았기 때문이죠. 삼시세끼 똑같은 밥만 먹기엔 내위가

가만히 있지 않아요. ㅋㅋㅋ 삼양식품 허니치즈볶음면! 처음 보는거예요.

얼마나 맛있을까 싶어서 고고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할라피뇨 매웃맛도 있어서 잔뜩 기대했어요

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름에도 나타나 있듯이 허니치즈볶음면 치즈가 들어가있고, 꿀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아카시아 벌꿀이 들어가 있네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할라피뇨의 매운맛도 느낄수 있습니다!

열량은 420kcal 입니다.

할라피뇨의 새로운 맛 과감하게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허니치즈 허니칩 열풍에 마지막 버젼인 것 같았어요 ㅋㅋ

허니치즈의 부드럽고 진한 본연의 풍미를 느끼고 나서 할라피뇨 매운맛을

경험해봐야겠다 생각했습니다. ㅋㅋ 난 천재다 ㅋㅋㅋ

허니치즈볶음면 의 분말스프와 할라피뇨 16.8% 함유된 할라피뇨 오일입니다.

허니치즈볶음면 이기 때문에 물은 면이 익은뒤 따라 버려야 합니다.

면발은 적당히 두껍게 생겼네요 ㅋㅋ

분말스프는 열자마자 치즈향이 확 올라 옵니다.

저는 과감히 뚜껑을 뜯고 물을 따릅니다.

옛날 PC방 알바를 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ㅋㅋㅋㅋ

난 라면을 떨어뜨리지 않고 물 잘버릴 수 있으니까 ㅋㅋ하하 ㅋㅋ

물을 적당히 따른 뒤 분말스프를 뿌려주고

먹음직 스럽게 비빔비빔합니다. ㅋㅋ 꼴깍 침넘어갑니다.

허니치즈볶음면 한입 먹자마자 정말 치즈와 꿀의 조합이라 조금은 느끼할 수 있으나,!

할라피뇨 오일이 정말 매콤한게 맛있습니다. ㅋㅋ

코끝이 찡합니다 ㅋㅋ 느끼함을 할라피뇨가 다 잡아주어요 ㅋㅋ

그런데,, ㅋㅋ 제대로 섞지 않으면 맛이 따로 놀아요 ㅋㅋㅋ 매운맛 따로

느끼한 맛따로 ㅋㅋㅋㅋㅋ 다시는 안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치즈불닭볶음면  제 동생이 먹은건데요 이건 한입 먹자마자 치즈향이 확 올라오면서

매콤함의 근본이 다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양식품 잘만드네요 ㅋㅋ 이건 삼양게 아닌가

삼양식품 허니치즈볶음면 보다 치즈불닭볶음면이 제스타일이네요...

진작 치즈불닭볶음면을 먹을걸 그랬어요 ㅋㅋㅋ

근데 허니치즈볶음면 할라피뇨 맛은 절대 못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매콤한게 또 생각날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랬다 저랬다 죄송해요 ㅋㅋ 먹어보시면 압니다. ㅋㅋㅋ

제가 물품을 직접 구매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