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선없는 LED조명거울 핑블링 코링코 거울 후기

두근두근

오늘은 LED조명거울 핑블링 코링코 거울에 대해서 포스팅할까해요

방이 밝은편이긴한데, 화장대에 앉아서 하기엔 또 어두운 것 같기도하고

거리가 좀 되서, 안보여서 제대로 화장을 못하고 있던 찰나! 눈에 들어온 LED조명거울이예요!

정말 핑블링한게 코링코 조명거울이였어요.

안전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어 왔어요

LED조명거울 사용방법이 나와있어요 ㅎ

디자인이 깔끔하네요 ㅎ

요즘 또 이 LED조명거울이 핫하더라구요 ㅎㅎ

구성품이예요. 보통 건전지 들어가는 제품은 건전지가 별도인 경우가 많은데

코링코 핑블링 LED조명거울 구매시 건전지 4개가 핫셋트로 같이 와요!

정말 건전지 얼마안하지만 이렇게 넣어주는 센스! 여자맘을 너무 잘아는 듯 합니다 ㅋㅋ

구성품 뒷모습이예요

LED조명거울인 코링코거울의 첫번째 장점은! 바로!

건전지 넣는 곳과 평소 켜지 않을 때 전원을 차단해주는 스위치가 있어요!

전원을 차단해주는 스위치가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 꺼두면 건전지가 닳지 않아요!

혹여나 건전지로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도 건전지가 닳을 까 걱정은

"저기 멀리 ㅋㅋㅋㅋ 넣어둬 넣어둬" 라고 말하고 싶네요 ㅋㅋㅋ

 

두번째는 바로 건전지 사용하는 점이랍니다.

보통 LED조명거울이라고 하면 전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번거롭게 꼭 전기코드가 있는 곳을 찾지 않아도 되요!

전기를 사용하는 곳이면 누전이나, 감전의 위험이 있지만,

코링코 거울은 건전지를 사용해 전기 없는 곳에서도 사용가능한게

편리한 점 같아요!

안전하게 건전지를 다 조립합니다.

 

코링코거울의 장점 중 하나는 이렇게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점 !!

코링코 거울 스위치를 On 했을 때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밝죠?ㅎ

그냥 있는 모습도 이쁘네요 ㅎㅎ

코링코 거울 종류는 베이비 핑크/ 핫핑크/ 3면으로 된 화이트 컬러 거울이 있어요!

크기 비교샷입니다.

폰은 V10이예요 14~15cm 라고 생각하시면되고 2배길이니 약 전체 높이는 30 cm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밑면은 10cm정도로 자리를 크게 차지 하진 않는듯 해요 ㅎ

그리고 조그마한 수납공간 있는 것도 센스! 정말 귀엽게 잘만든 것 같아요 ㅠ

 

LED조명거울 비교샷을 위해 흔들렸지만, 일반 그냥 찍은 사진

보통 화장할때 거울앞에 두고 찍은 사진입니다.

눈에 확비교가 되나요?

은은한 자연광이 나서 화장할때 더 잘보이기도하고 ㅎㅎ

좋네요 ㅋㅋㅋ 앞으로 자주 사용해야겠습니다.

 

지금은 할인중으로 22000원으로 구매!

현재는 25000원이더라구요  

무료배송이예요 언제 원가격으로 돌아올지 몰라요!

직접구매해서 사용한 후기였습니다. ^^